
이미지 텍스트 확인
유통
로데리아; ‘나돌리맛피아모`텔리버거’ 상시판매전환
한예주 기자
입려 2025.05.12 09*14
00분 42소 소요
인기에 힘입어 정규 메뉴로 채택
출시 이후 석달간 400만개 판매
목표 판매량 18096 달성
못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못데리아가 신메뉴 ‘나돌리맛피아 모`켓라버거’ 2종의 인기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판매름 결정햇다고 12일 밝(다.
나플리맛피아 모`랗라버거는 스타 세프 권성준 세프와 협업올 통해 만들어진 메뉴로 토마토소스름 강조한 ‘토마토
바질’과 레드와인 발사먹의 산뜻함올 즐길 수 잇는 ‘발사막 바질’ 총 2종으로 출시되다 출시 후일주일간 45만개, 한
달간 150만개, 석 달간 400만개라는 판매고름 세월으며, 고객들의 정식 출시에 대한 요청과 호응이 높아저 상시 판매
틀 결정햇다는 설명이다.
LOTTERI4
이미지 텍스트 확인
basil
mozzarella
tomlato
0
무부하고 신반
‘토미요소스
도도버진
“제드화”! 발시미이
신뜻해!
반사@비신
NAPOLI MATFI4
MOZZAKEUL4
BUKGEK
생기OD미I느 심해 뭇가CT 수 입e다
상시 메뉴 된다구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