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뉴시스L
배들그라운드에 뛰어든 ‘진격의
거인’
크래프톤 인기 애니 컬래
버레이선 진행
입력 2025.05.09. 오전 10.05
수정 2025.05.09. 오전 10.33
기사원문
오동현 기자
추천
덧글
다)) 가가
[소
거인 변신; 초대형 거인 이번트 등 원작 요소
등장
‘진격의 거인’ 테마 한정 아이템 추가 예정
뼈
이미지 텍스트 확인
IMIlsli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진격의 거인 콜라보
승리름 향해 심장을 바처리
KRAFTON
5 a10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인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9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이용자들은 7월 6일까지 신규 테마 모드 ‘스팀 펑크 테마 모드’에서 거대한 증기 열차를 타고 이동하며 거인들과 전투를 벌이는 등 진격의 거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지역 ‘우트가르트 성’에서는 거인의 공격으로 탑이 붕괴되는 원작 속 상징적인 장면이 실시간으로 재현된다. 이용자는 ‘척수액’을 사용해 ‘거인’으로 변신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진격의 거인 척수액’을 사용해 원작의 상징적인 거인인 ‘진격의 거인’으로 변신할 수도 있다. 진격의 거인 척수액은 맵에 단 한 병만 등장하는 희귀 아이템으로,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전략 요소다.
이용자는 ‘입체 기동 장치’를 통해 고속 이동과 공중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입체 기동 장치는 원작에 등장하는 핵심 전투 장비로, 거인과 역동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장비다. 에란겔 맵 북동쪽 지역에서는 초대형 거인이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며, 원작의 인상적인 장면을 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진격의 거인’ 테마의 의상, 헬멧, 배낭, 무기, 버디 등 각종 한정 아이템은 오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2308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