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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보상 요구 시 고객이 입증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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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보상 시 고객도 입증책임 . 현
재까지 피해사례 없어”(종합)
운주영 기자
2025. 5
5. 13:27
125
])) 2 가
100만명 유심교체, 신규가입 중단.. “이달말 500
만개 확보”
“기기 꺼저도 유심 비정상 인종 차단” . 위약금 면
제는 말 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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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최근 한국인터넷진흥원 (KISA) 조사름 통해 회
사 서버에서 추가로 악성코드가 발견되는 등 앞으로
피해가 없으리란 보장이 없다. 회사는 “금전 피해는
고객에게도 최소한의 입종 책임이 있어 고객이 요구
한 대로 즉시 보상하긴 어렵다”고 입장을 내낫다:

역시는 역시ㅋㅋㅋㅋ

사람들 예상대로 피해 발생시 고객이 입증해야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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