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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유심사태는 고객에게도 책임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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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보상 시고객도 입증책임
현재까지 피해사례없어”(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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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25.05.05 오후 1.27 수점2025.05.05. 오후 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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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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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만명 유심교체, 신규가입 중단.
“이달말 500만개 확보”
“기기 꺼저도 유심 비정상 인종 차단” . 위약금 면제는 말 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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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김희섭 SKT PR센터장 임봉호 SKT MNO사업부장 류정환 SKT 네트위크인프라센터장 [뉴스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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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주영 기자

“”아직까지 피해사례도 없는데 무조건적으로 보상해야할 의무가 없다고 생각한다””

“”유심칩 교체시 고객도 피해를 입었다는 증명을 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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