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네이버 X 넷플릭스 협업 비화 공개됨.jpg

()

이미지 텍스트 확인

네이버와 넷플렉스
전무후무한 협업의 탄생
200일간의 협상 테이블올 훔처보다
NAVER
NETFLIX
네이버에서
네섯
넷플렉스틀
/버심
네이버플러스 댐버십 원 4,900원

이미지 텍스트 확인

오늘 네이버에서
네이버 멈버쉽 X 넷플렉스 연동
즉 네넷 프로적트록 어떻게 성공시켜논지 그 비하인드트 공개함
네이버 네이버들러스 템버십에 새로문 OTT 파드너가 필요한 상황이없어요 회의 중예 ‘넷들렉스와 해보면 어떻가오? 하느 제안이나뭇즈
먼저 네이버가 선오퍼
넷플렉스 코리아도 반응 좋아서 시작
침엔 서로 이게 되젯나 하면서 만난건데
말하다보니 어? 안월 것도 아니네? 햇다 함
Q 넷플렉스 본사들 설득하는 과정은 어떠햇나요?
‘넷플렉스 한국어서논 누구나 아늘네이버지만 넷플리스내부들 설득하기 위한 자로들 만들 다 항상 첫 번째 데이지논 Whois Naver? 네이
버가 어떤 회사인지부터 설명올 시작해야 햇어요 이어서 What
‘Naver
Membership?, Why Naver Membership? Why Now? 까지
네가지 짙문어 대한 답은 제시하다 설득하야 햇즈
하지만 문제는 넷플렉스 본사
넷플렉스 본사 자체에서도 전려가 없는 일이라
본사 설득하는데 xL 힘들없다함
일단 거기 사람들은 네이버가 원지루 올라서
whois naver? whatis naver membership?
부터 햇어야 햇다고.
하지만 넷플렉스 본사는 넷풀 코리아 팀원의 한마디에 바로 오레이
햇다고 함
본사의 반응이 긍정적으로 바민 결정적인 순간은 언제없나요?
넷플렉스 사실 마지막의 가지막까지 현의와 설득은 계속없어요 홍청을 코앞데 문 시점 네이버와의 파트너십은
‘해야하나는 질문올 받앗
던때가 있즈늘데요 우리논 전락적인 관점에서왜
1 파트너십0
필요한지 와 반드시 지금 해야만 하느자 곤질기게 설명햇조 “정말 확신활 수
있켓어? 라는 질문올 또다시 밭앗올
팀원 중 평소언 자분하면 한 분이 벌떡 일어나서 “나들 믿어리Trust Mel “라고말없어요 그때 “오키
이 가보자” 라녀 최종 결정이 낫즈
단한마디니지만 이는 수개월간 네넷 프로직트트 반드시 성사시키다는 저희와 네이버티의 의지틀 보고나린 결정이없다-고생각해요 ‘이정
도까지 보여짓다면 함께 가불 판하다’눈 축적문 신퇴가 결국
결정들 끌어번 거즈
바로
나름 믿어라 (Trust Me)
이 한마디 듣고 본사에서 오키이 결정 낫다고 함
넷플렉스
(이제 와서 고백하는데요 첫 미팅 때 네이버에서 목표 수치들 너무 자신 잇제 제시하시논 거예요
회의가 끝나자다자 저희논
수치가 정말 가능찰까? 라고 없없조 나중에 저회 표정에 그생각이다 드러낫다고하시더라고요 (웃음) 그런데 실제 결과는 목표햇던 수지
넘어석조
[번 파드너심의 성과는 넷들렉스 내부데서도 대표적인 글로벌 협업 성공 사례로
되없어요
사실 넷풀 코리아메서도
네이버와 첫 미팅때 네이버는 목표 수치름 너무 자신앗게 제시하길

진짜 이게 돌까?? 의심하기도 햇지만
네이버
맵버쉽 신규 가입자 1.5배 증가
신규 가입자 쇼풍 지출 30프로 증가
맵버쉽 가입이 적없던 3-40대가 전체 60% 차지(가입자 다양화)
넷플렉스
35-49세 이용자 증가
남성 이용자 증가
기존 주요 고객은 수도권 20대 여성이엎논데 네이버 제유로 지역 연
령층, 성별 다 다양화 팀
넷플렉스가 밀고 있는 광고 요금제 보급에 도움이 되없다고 함
이렇게 둘다 원원하는 대성공을 이뤄냄
넷플렉스 넷들리스 내부예서 더 이상 네이버에 대한 설명이 필요 없게 된 것이 근 의기가있즈 멈너십 론징 이루 대일 유입되는 가입자 수치로
증명하 보엎거든요 이제 글로벌 넷플렉스에서도 네이버가 어떤파트너인지 모두 알게 되엇고 앞으로 어떤 현업올 진험하다라도 네이버에다
설명이 필요 없음 거예요
결국 넷플렉스 내부에서도 네이버는 이름올 떨철고
이 네넷 프로제트가 넷플렉스의 성공적인 글로벌 협업 사례로 남게

다른것보다 나름 믿어라 라고 한 직원 월급 더쥐라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