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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유영상 SKT 대표 “본사 직원도 현장서 유심 교체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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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유영상 SKT 대표 “본사 직원도 현장서 유심
교체 지원”
박준호
2025. 4. 28.11.15
타임록
5) @ 가’ 담
긴급 타운홀미팅 열고 대리점 지원 독려
고객 불편-현장 혼란 최소화 총력 대응
CtneuScom
유영상 SK텔레롬 대표가 25일 서물 종구 SKT타워에서 유심 해림 사고와 관련해 발언하고 있다. 김민수기자 ms
kim@etnews 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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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영상 SK텔레롬 대표가 28일 오전 긴급 타운홀미팅올 열고 본사 직원들에게 대리점 현장
지원에 적극 나설 것올 독려워다:
이날부터 전국 T월드 대장 2600여곳에서 유심 무상교체가 시작되는 가운데 고객 불편과 현
장 혼란올 최소화하기 위해 업무틀 가리지 양고 총력 대응에 나설 것올 주문한 것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유영상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SK T타워 수텍스홀에서 타운홀미팅
올 얼어 이같은 내용올 직접 지시햇다:
SK텔레롬 관계자는 “회사의 위기상황올 SKT 구성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헤처 나가는 취
지”라며 “유심 교체 시행으로 발생하는 고객 접점 채널의 혼선 및 불만올 최소화하고 대리점
직원의 업무 부담올 덜 수 잇도록 구성원들의 자발적 지원올 당부한 것”이라고 설명햇다.

Etneus
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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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오전 T월드 매장에서는 극심한 혼린이 빚어적다. 이름 오전부터 100여명의 SKT 고객들
유심 교체틀 위해 긴출올 섞고 번호표들 받지 못한 일부 고객들의 고성도 이어적다. SKT
눈 이날 오전 혼란올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예약 시스템올 열없지만 대기인원만 7만명이 넘
어서며 현장올 찾는 발길올 줄이진 못햇다:
SKT 본사가 위치한 올지로 주변에도 본사 임직원들이 직접 나와 대리점 앞에서 고객들에게
상황올 설명하고 현장 민원에 직접 대응하는 모습이 눈에 띄없다. 그럼에도 한시간 동안 유
심올 교체한 고객은 50명 남짓으로 하염 없이 기다리는 고객들의 불만올 잠재우는데는 역부
모습이없다.
주인

물량이 없는데 유심 교체는 어케하나

잇섭 유튜브 나올때가 좋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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