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고개 숙인 SKT 유영상 대표 “모든 가입고객 유심 무상 교체”

()

이미지 텍스트 확인

사호
생활/문화
IT과학
세계
캠령
신문노
전자신문
구독중
PicK(i
고개 숙인 SkT 유영상 대표 6모
든 가입고객 유심 무상 교체99
입력2025.04.25. 오전 11801
수정2025.04.25. 오전 11814
7사원문
박준호 기 자
TALK

2
10
다)) 가가
[E
S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0/0003307027

유영상 대표는 25일 오전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열린 고객 정보 보호조치 강화 설명회에서 “

SK

텔레콤을 믿고 이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과 사회에 큰 불편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

텔레콤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실 경우 유심카드를 무료로 교체해드리는 추가 조치를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앞선 유심보호서비스와 비정상인증시도 차단(

FDS

) 강화 시행에 이어 고객이 느낄 불안감을 최대한 해소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SKT

는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자사 고객들에게 유심(

eSIM

포함) 무료 교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조치는 유심 교체를 희망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부 워치와 키즈폰 회선은 제외된다.

유심 교체는 전국 T

World

매장과 공항 로밍센터에서 이뤄진다. 시행 초기 고객 쏠림으로 당일 교체가 어려울 경우 방문한 매장에서 예약 신청을 하면 추후 유심 교체가 가능하다. 회사 측은 “공항 유심 교체는 시간이 추가로 걸리므로 충분한 시간 여유를 갖고 방문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는 유심 해킹 사건을 공지한 지난 19일 이후부터 27일까지 자비로 유심을 교체한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해 이미 납부한 비용에 대해서는 별도로 환급한다. 또한

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고객에게도 동일한 조치를 적용한다. 시행 시기 및 방법 등은 각 알뜰폰 업체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는 사실상 유심교체와 동일한 효과를 지닌 비정상인증시도 차단(

) 강화, 유심보호서비스에 이어 유심 무료 교체서비스까지 더해질 경우 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어휴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