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SKT 알뜰폰 망, 해킹 이슈 문제 없다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7:57
드리리 `
Q =
공지사항에 유심보호서비스가 짓는 건 빛는데 유심변경없이 그
대로 서비스만 신청하면 되나요?
아니면 보안율 위해 유심변경 후 서비스틀 신청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리터 SKT입니다:
알뜰돈 SKT 의 경우 일반 SKT 와 전산이 달라서 일반 SK
T 에서 유심번호 등 정보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담당부서 확인 시 일반 SKT 와 알뜰돈 SKT 망은 전산이 달
라 일반 SKT 에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알뜰프의 경우 아직
피해 사실이 없고 계속 추가확인중이다, 특이사항 있을 경우 흙
폐이지에 공지돌 예정입니다:
다만 사용에 불안하신 경우 SKT 와 동일하게 비정상적 기기
변경올 차단하는 [유심보호서비스]틀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흉페이지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 조회/ 신청 메뉴에서 가
입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freeT SK 고객센터]
업무시간
09:00
18.00(퇴일 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skt@freet co.kr
팩스 : 02-6713-2763
고객센터
휴대표에서 114(무료) 또는 1661-2207(유로
해외전화: +82+70-4733-0760
고객센터 내방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7-
수동2가 아크빨리)

바로가기
마이
고객지원

이번 해킹 이슈에 대해 SKT 알뜰폰 망은 문제 없다고 함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