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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침 겪는 벤즈 디자인
10년 내로 AI가
전담하다
인간 디자이너 대체되다
FEuro News
베추의
디자인
거듭하다
파에 직미해 이다
베추의 FO 시리즈어
적용되없던 특유의 계란
실무옛은 판대 부진올 거듭하다 결국 EQ 브랜드
폐지로 이어지)
1없다
벤치
신혀
플래스에
용된 ‘삼각별’ 주간주행등
비판을 피하지 못햇다.
대해 벤즈가 단순히 디자인 철학올 바꾸는
그치지 암고 10년 이내0
A로 인간 디자이너클 대체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
패들의
간담을
만들없다.
발언은 다름
아니 베스의
최고
책임
디자이너 고든 바그너의 연설 도중 포착되없다. 과연 10년
벤즈으
디자인은 시I가 전담하게 불까? 한 번
알아보도록 하자 ,
퇴보 거듭햇다
실패 인정한 벤즈
시리즈의 부진은 벤즈에제 생각활 거리 만들어주없다: EQ 시리즈의 부진에는 여러 요인이 있지만,
특유으
실루엇이 한몸햇기 때문이다. 이에 벤즈는 자신들이 전기차에 적용한 디자인 언어가 실패
없음올 인정하고
주후 출시되
전기차 모델에 대해 내연기관 차량과 동일한 디자인 언어률 적용할 것이라
계획올 밝엽다.
하지만 벤즈의 디자입
논란은 여기서 끝나지 않앉다. 최근 공개된 신형
래스의
삼각별’ 해드라이트는
팬들 사이에서 논쟁올 불러일으켜다. 벤즈는 삼각별 디자인올 향후 모든 라인업에 적용할 예정이라고
현지만,
‘벤즈가 아니라
브랜드 같다” ,
‘고급스러움이 사라져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
벤즈의 디자인 철학은 최근
년간 실패와 논란올 반복하고 있는 상황이다.
“EXPERIENCE
Al 디자이너가 전담
10년 내로 벌어진다
디자인의
침이 계속되는 도중 인간 디자이너들 시I가 대체함지도 모른다는 소식은 벤즈 팬들올 불안하게
만들?
충분햇다. 해당 발언이 메르세데
벤즈의 최고 책임 디자이너인 고든 바그너의 발언이니만큼,
여기기도 어렵다는
점이 문제다 .
고든 바그너
말에 따르면; 벤즈는 이미 AI틀 자사 디자인 업무 과정에 활용 중이다. A는 9906의 경우
‘나뿐’ 디자인올 생성해 년다. 그러나 1%의 ‘중은’ 디자인올 구별해주면 A논 이름 다시 학습해 점점 더 개
선된 결과루 생성해
쁘다. 고든 바그너는
과정이 10년 이내에 인간보다 저렬하고
효율적일
것이게 델
것으로 예측햇다. 그는 결과적으로 인간 디자이너 대신 AI가 디자인 업무름 전담할 가능성올 시사있다.
‘DesignAcaderr
“Gewers Pudewill
인공지능 디자이너
개성 부여할 =
있냐
자동차의 디자인올 결정하는 것은 단순히
[적으로 아름다운 형태률 제작하는
이상의 의미틀 지난다.
브래드의 역사오
으산드
바염해
‘아이데티터
구속해야 하기
때문이다.
때무에
업무름 전적으로 AI에
맡기는 것은 저렬하고 효율적일
있으나; 그것이 인간고
동일하게 ‘아이엘티터
부여할
잇논지에
대해서 의구심이 생겨나다.
현재로서논
디자인 방향이 팬들의 기대와
어r나고 있으며
‘따리
브래드
충성도에
금이 가능
중이다. AI가 디자인을 전담하게 된다면
[러한 문제들 해결할
있올 것인지, 혹은 오히려 더욱 심화할
것인지에 대한 논쟁이 지속월 전망이다. 벤즈가 Al 디자인 시대륙 선도할
있올까? 10년
벤스의 디지
변화가 자동차
시장에 어떤 영향울
미칙지 귀추가 주로되다
“라는
서늘하게 `
{
등의
OpenAl
벤즈의
https://newautopost.co.kr/auto-newsroom/article/158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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