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안녕하세요
속소에서
(울로 가능
리미엄 버스틀
이용하던 중
나뿐 경험올
제가 이상한건지 제가 잘못한건지
정말 궁금해서 여쭈
‘고자 글을 올립
밤울
버스에 탑승올 해서
피곤한 나머지 버스에 타자마지
들없습니다
잠에서 깨고
1시간 30분쪽
나있엇고
휴게소
이미 지
온것 같앞습니다.
웬만하면 참으려고 햇으니
화장실이
(무 급한 나머지
휴게소에 들려야
같아서
프리미엄 버스 이용 서비스 중하
휴게소 들리
놀덧습니다
버튼올 누르고 나니
{은 버튼올 왜 놀럿나
운전올 하시면서 계속 버름
승객올 찾으섯고
이어론올 착용하고 있던 터라
바로 대답올
못햇습니다.
기사님이 부르시논걸 듣고
이어론올 빼고 ‘네?
라고 대답을 햇고
많이 급한거나고
보서서 조
민망한 나머지
1 ‘라고 작거
햇습니다.
작게 대답을
자리가
앞에
두번째라
당연히 들으섯올 거라 생각 햇습니다
갑자기
넘이 갖길에 차흘 세우시더니
정그리며 짜증이 난 말투로
휴게소까[
오래 걸리니 지금 빨리 내려갖다 오리
말씀하석습
주변에는 화장실도 없엇고
그냥 풀이 나 있는 도로변 갖길 이/습
여자인 저논 너무
사람들 버스
다 보일테데
노상방
하라는
말로
해석이 안팎고
민망하고 기분이 상하여 좀
상한 말투로
후게소 없어요
라고 물없고
기사남은 휴게소 들럿올 때 뭐하고 있다가 이러나며
기사님
휴게소 들럿올
1 뭐하고
이러나며
화틀 내시며 자라
돌아가져습니다
물론 제가
(소에 들럿올
다른사람들 다 가능데 들리지 못하고
잠에 든 부분은
잘못올 인정합니다.
1치마
리미엄 버스에 있는 서비
당당히 제 돈 주고
문제가 되
기분이 나빠고
휴게소에 들럿올
버스 고객센터에 전화틀
기사남이 휴게소틀 들려달라니까
갖길에서
말씀 하여다고
고객센터 직원에게 말씀올 드로습니다
번호 찾으려고 네이버에 버스회사틀
검색해보
저랑 똑같은 경험올 겪은 고객의 글도
볼 수 있,습
직원에게 사과의 말울
마음이 누구러저
잠울 청하려논데
갑자기 버스
(사남이 차흘
세우시더니
대듬 저에게 화지 내시느컵니다
스트레스
게 아침부터 자기
본사에서
그런 전화큼 받아야 켓나며
스객이 자
휴게소 못간거 가지고
왜 본
하나고 하여고
어이가 없어서
갖길에서 내려갖다
하여잖아요
라고 햇더니
자기는
런적이 없다여 계속 화 내섯습니다
제가 말올 지어서
것도 아니고
분명히 기사님
저에게 후게소기
있으니
지금
{려갖다 오라고 말씀올 하석고
5이 기사늬에게
씀올 드껴지민
제 말은 들으려 하지 안으섞습니다
다른 승객에계도
일것 같아
(사남께 알켜다
그냥 빨리 출발해
드라는데
I사남이 저보고
저때문에 차흘
(윗으니 승객들에게 사과틀
하고
본사에도 다시 전화
제대로
그렇게
출발올 안하켓다고
설고
피해
싶지 않아서
그렇게 할
밖에 없엎습니다
리고 기사늬이 자리로 가^
한번만
이런 전화 받게 하면 가만히
잇켓다고 하여
자리에 가석고 다른 승객들이 다 보는 앞에서
저에게 근
내려 앉아있
승객에게
‘휴게소 못간거 때문에 저한터
러느거조?
이게 제가 잘못한거에요? 네? 제가 잘못한거나고요
라여
입장과는
휴게소홀 제가
고객센터에 연락 한거라는
투로 승객들에게 말씀 하섯고
기사남의 말만 들은 승객들은
저에게 아니 지금 당신 때문에 이게 뛰냐
이게 뭐 택시인줄 아냐 등등
모욕적인
고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참앗던 눈물이 계
나건습니다
제 생각은 애
제가 잠들어
게소에
못간건
저의 잘못이 맞지만 프리미
버스 서비스인
휴게소 방문을
하려 햇다는 이유로
길가에 용변올 보라는
듣는 것이
안갑니다
그리고 이
1 개선이
필요하다 생각해
고객세터어
[사와 내용올 잘 알지 못하늘
승객에게
욕적인 말을 들은게 너무 기분이 나뽑니다
애초에 그냥 휴거
한번 더 들리논게
어려운 일인가요
왜 차흘 계
기분 나뿐 말
하시논지
이해가 아가네요
잘못울 다 저에게 덮어 씌우_
승객들어
} 한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고객센트
고객으
장에사
불만사항 또는
‘사안을
들어주는 곳 아난가요
고객센터에 제 불만
마음대로
‘하지도
못하는
맞논건가 싶네요
읽어주서서 감사합니다.
어제
속초에서 서울경부 오는
미업
같이 탓던 승객 입니다. 글쓰이분은 6번자리 저논
3번자리에 앉아 있없어서 “해드셋”올
글쓰이분보다 기사님 말씀
잘 들없습니다
휴게소홀 떠난지 1
-남짓되어
쓰이분이버튼올
둘럿고 기사남은
무슨일 있어요? =
르/어요?
말울 수차례 반복하석고 대답이 없자 6번좌석분
무슨일 있어요?라고 글쓰이분 집어서 또 수차례
부르서습니다
이에 글쓰이분은 대답이 한참 없다가 네?라여 본인
앞옆뒤좌석 정도만 들리게 작게 얘기햇엇고 못들은
기사님이 갖길에 차흘 세우시고 글쓰이분
자리로가서
무슨일이세요? 라고
하자
글쓰이분이
화장실이요
라고
‘대답햇습니다 이에
기사늬이
많이 급하세요? 저희가 방금 휴게소에 들려서 다음
휴게소가 가평인데 좀 시간 걸리논데 참으실 수
있어요? 라고 물어보앞고 글쓰이분이 네라고
대답햇습니다.
이후 가평휴게소에
도착해고
글쓰이분이
화장실올
다녀오시고 출발한지 얼마안되어
회사에서 기사님께 전화?
낯습니다. 전화틀
받으신 기사남은 갖길에 차흘 세우시고 6번좌석에
앉은 글쓰이분한터 가서 저한테 왜그러세요? 제7
잘못햇나요? 이렇게 전화받으면 좋계어요? 라고
말하시자 글쓰이분이 머가요? 라고 대답 햇고
기사남께서 언제 제가 손님한테 갖길에 볼일올
보라고
해어요? 라고 물어보석어요
그러자
쏟이분이 아 그냥 출발하세요 라고 대답하자
사님께서
플레이
결런적 단 한번도
없없다고 하석고 상황이 길어지자 손님들이 머라고
하기
시작햇습니다
택시라고 기재되어 있는데
정확하건 이게 자차나고 하까고 또다른 손님은
잘못한게 맞으시면서=
사과안하나? 라고
말씀하시자 기사님께서
자기도 다른손님들께 사과흘 해야하는거고
글쓰이분도 사과틀 하서야하는거 아니나고
하석습니다. 그러자
(분은 마지못해
죄송합니다;라고 하자 기사님께서
본사에
전화하서서 직접 얘기하시라고 기사남본인 돈으로
본사에
전화요청해서 글쓰이분께 넘겨드껴습니다.
얘기)
끝난후
I사남이 자리로 돌아가시면서
손님들께서 다섯번이고 열번이고 백번이고
워달라하면 세워드린다. 한번
이런일이
있으면 저 가만히 못있는다고 말씀하시고
출발햇습니다. 물론 중간중간 기사님도 화지
내션습니다. 그치만 글쓰이분이 자신이 버튼올
둘덧음에도 불구하고 무슨일이나고 수십차례
놀컷음에도 불구하고
손일이나고 수십차례
물어본
헤드셋 끼고
1 대답이 없없어요
사남께스
한번도 갖길에서
볼일보라고 하신적도 없엎습니다
8시간
좋아요
답글 달기
‘혈 글쓰이 허언증인가요
글쓰이분
씨시려면 X
쓰서야지 본인
유리하게
새 대글 ]개
고객센터
고객센터
26년동안
글쓰이
20대 초반 여성 프리미엄 버스에서 휴게소 들른지 얼마안된뒤에 휴게소버튼 누름
기사가 몇번물엇지만 헤드셋껴서 늦게 반응
갓길에 세우고 길가에서 용변보라고 강요
기사의 태도에 수치심 느낀 승객 회사고객센터에 그렇게 신고
알고보니 갓길애서 해결하라고 한 건 20대초반여성 승객의 망상
그 버스 탔던 앞자리 다른승객이 구라친걸 전부 까발림
진상년 글 쓴 꼬락서니
본인잘못은 인정한다 인심쓰둣 작게 한줄쓰고
기사님한텐 글 처음부터 끝까지
작은것도 크게 부풀린것도 모자라
없는말까지 지어내서 악성 진상 짓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