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맘스터치 일본서 대박히트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맘스터치 도교 1호점 1주년… 70만명 50억원 찍없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YOci
무.
Voi
No7

m 거
67;

그불
S무구)
GN
맘스터치 도교 1호점 1주년.
70만명 50억원 찍없다
Copyright@국민일보
토종 버거 치권 브랜드 ‘맘스터치’의 일본 내 인기가 심상찮다. 맘스터치의 도교 매장 한 곳에서 지
난해 일본 맥도날드 매장별 평균 매출액 2배률 기록하는 등 신드록급 인기틀 얻고 있다.
맘스터치는 개점 1주년올 맞은 맘스터치 도교 시부야점(사진)에 지난 1년간 70만명이 방문햇으며
연 매출 5억1000만엔(약 5 1억원)올 기록있다고 17일 밝화다. 로철 브랜드인 모스버거의 지난해 매
장별 평균 매출액 비교하면 7배에 달하는 수준이다.
MOMS
TOUC:I
77917

이미지 텍스트 확인

맘스터치는 지난해 4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간 영업한 자리에 1호 직영점인 시부야 매장을 오른
햇다 맘스터치의 ‘치즈싸이버거’논 가성비로 일본 소비자들올 사로잡앉다. 치즈싸이버거는 단품
570엔, 세트 900엔으로 시부야 중심가의 평균 점심값 (1000~1500엔)보다 저럼한 편이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맘스터치는 한식올 현지화한 데뉴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K푸드 경험올 제공하고 있다. ‘치즈
불고기버거’와 ‘허니갈리싸이버거’, 한국식 양념치권 메뉴인 ‘맘스양념싸이순살’ 등이 대표적이다:
맘스양념싸이순살은 맘스터치 시부야점에서 치권 메뉴 판매 1위름 기록 중이다.
다양한 한국 브랜드와의 현업올 통해 마팅 효과도 극대화하고 있다. 지난해 맘스터치는 삼성전자
컬력시 판업스토어와의 공동프로모선올 진행률다. 삼양식품의 불닭소스홀 활용한 ‘불닭소스 싸이
버거’ , ‘불닭소스 김떡만’ 등 신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시부야점의 주방과 계산대 사이에 컨베이어
빌트치 설치해 대기 시간을 559 줄이는 등 서비스 만족도록 높인 것도 주호있다 맘스터치는 상반
기 안에 직영 2호점인 도교 하라주구점올 브랜드 최대 규모인 300석 55Om 규모로 개점할 계획이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