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조형기 근황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탤런트 현랫회 정기모임
이재한 대체의학 연구소
UAL
[TV리프트=배효진 기자] 음주 운전 후 시신유
기 현의로 활동올 중단한 배우 곁 방송인 조형
기가 한 무대에 모습올 드러낫다.
지난해 12월 2일 채널 ‘스마일 공연단’에 “(조
형기) 탤런트 연우회 예술인 승년의 밤 조형
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앉다. 영상에는 전
날 진행된 ‘탤런트 연우회 정기 모임’ 행사 MC
틀 보는 조형기 모습이 담겪다.

조형기는 “”작년에 여기 깍두기로 온 거로고 오늘은 두 번째 총각김치로 왔습니다””라며 재치 있게 포문을 열었다. 이어 “”와 보니까 작년보다는 또 올해 분위기가 나은 것 같다. 텔레비전에 나올 기회가 점점 줄어들고 그러신 분들이 기죽지 않고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고 감동””이라고 표했다.

조형기, 밤무대서 포착…””어린 배우들 때문에 ‘TV 출연’ 못하게 됐다””

[TV리포트=배효진 기자] 음주 운전 후 시신 유기 혐의로 활동을 중단한 배우 겸 방송인 조형기가 한 무대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해 12월 2일 채널 ‘스마일 공연단’에 “”(조형기) 탤런트 연우회 예술인 송년의 밤 조형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전날 진행된 ‘탤런트 연우회 정기 모임’ 행사 MC를 보는 조형기 모습이 담겼다. 조형기는 “”작

https://v.daum.net/v/20250409145932713

특히 주목받지 못하는 동료 예술인들에게 “”우리 동요 중에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그런 노래가 있는데 이제는 동요가 아니라 우리들의 노래가 된 것 같다””고 공감했다. 조형기는 현 상황을 꼬집으며 “”요즘엔 애들(젊은 배우) 프로그램밖에 안 만든다. 옛날에는 실장이면 한 40, 검사면 50쯤 되는 사람을 썼다. 근데 지금은 한 스물 몇 살짜리가 검사·실장님을 한다””며 “”아버지도 이제 점점 젊어지고 상감, 임금님은 영·정조 빼놓고는 다 애들이 한다””고 한탄했다.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