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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킹] 무안공항 사고원인 관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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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그날 녹쥐록 단독 입수
지난해 12월 전남 무안 제주항공 참사 사고기가
존크리트 문덕이 잇는 79번 활주로(북쪽에서 남
쪽)로 착류한 건 관제탑의 제안에 따른 조치로 7
일 확인되다 당초 사고기 조종사는 원래 존크리
트 문덕이 없는 1번 방향 활주로로 착룩하켓다고
세 차례 전햇으나 관제길에서 착륙 직전 19번 방
향울 안내해다:
무안공항 참사 시간별 상황
항공기,
괜당기어
항공기 위치 등
관제탑, 항공기에
관제탑,
재작록 시도
미작동
신호 승출 종료
조류 주의 신호
1차 착륙 허가
D9:
충돌 사고
항공기 조류 충돌 후
메이데이 선언
7방황 19
D: 도
Q
L
그래픽-김현국
이날 본지가 확보한 무안공항 관제탑과 사고 여객
기간 교신 내용에는 불래박스가 기록하지
사고 직전의 4분 7초간 기록이 담겨 있다 교신
방향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898200

이런 개쓰레기 국토부 씹새끼들이 지내들 소속 공무원 지키려고 관제 녹취를 비공개한게 특종 뉴스로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원래 조종사는 3번이나 정방향 착륙한다고 말했으나 (콘크리트 둔덕 없는 정방향) 관제사가 역방향 착륙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정방향 착륙했다면 1명도 죽지 않았을 겁니다.

해외 수많은 비행 유튜브 보시면 정방향 착륙을 시도했어야지 왜 역방향 착륙했냐는 미스테리가 가장 많아 해외 전문가들은 이건 조종사 잘못이라는 의견이 많았는데 알고 봤더니 조종사 잘못 아닌 관제사 지시였던 겁니다.

와 이런 말도 안되는 진짜 욕나오지 않습니까

어쩐지 관제사가 출근을 안하고 녹취 공개안하고 사람이 몇명 죽었는데 이걸 쉬쉬 하는게 말이 됩니까

국토부는 녹취록 공개 못하게 막은 관련자들 다 짤라야 합니다.

이 정도 대형 사망사고면 선진국은 관제사가 기자회견도 합니다.

반면 한국은 국토부가 이렇게 많은 사람이 죽었는데 관제탑 녹취를 끝까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비행기 블박 고장이면 관제탑 녹음을 공개하면 아주 쉽게 해결되는 문제입니다. 관제탑 녹취랑 블박이랑 전혀 관련 없습니다.

이런 개쓰레기 국토부 씹새끼들이 지내들 소속 공무원 지키려고 관제 녹취를 비공개한게 특종 뉴스로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원래 조종사는 3번이나 정방향 착륙한다고 말했으나 (콘크리트 둔덕 없는 정방향) 관제사가 역방향 착륙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정방향 착륙했다면 1명도 죽지 않았을 겁니다.

해외 수많은 비행 유튜브 보시면 정방향 착륙을 시도했어야지 왜 역방향 착륙했냐는 미스테리가 가장 많아 해외 전문가들은 이건 조종사 잘못이라는 의견이 많았는데 알고 봤더니 조종사 잘못 아닌 관제사 지시였던 겁니다.

와 이런 말도 안되는 진짜 욕나오지 않습니까

어쩐지 관제사가 출근을 안하고 녹취 공개안하고 사람이 몇명 죽었는데 이걸 쉬쉬 하는게 말이 됩니까

국토부는 녹취록 공개 못하게 막은 관련자들 다 짤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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