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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롬신작 더스크 블러드 디렉터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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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F
01
#톱omlt슷
쉽게 자기 소개틀 부탁 할 수 있습니까?
‘미아지기
프롬 소프트웨어
미야자키입니다 본작의 디넥터입니다
주식회사 프톱 소프트웨이
소프트 개발-판매회시 FFLDFN RING 동의 타이블흘
믿어Nintendo Swilchul 서느 rDAPK SoUI S RFMASTEPED | = 박메
우선은
본작이 Nintendo Switch 2 로 발매되게 된 경위름 알려 주세
미아자키
이것은 꽤 전의 이야기가 덥니다만 우연히 년~도씨와 이야기할 기회가
있어서
본작의 원형이 되는 아이디어름 이야기하켓습니다
구체적인 기획안이라기보다는 어리석은
망상과 같은 이야기역고
우리가 다루어 온 타이틀과는 또 다른 형식의 아이디어워습니다만
년~도씨는 매우 적극적으로 이야기틀 들어 주서 흥미틀 가져 주석습니
그것이 이 프로직트의 계기입니다.
처음에는
Nintendo
witch용의 타이틀로서 소규모로 개발을 시작햇
습니다만;
게임의 골격이 보이고 있어 개발으
규모도 크게 해 나갈까 하는 타이망
Switch ?9
이야기블 받고 재차 그쪽올 위해서 개발을 재구성햇습니
본작의 아이디어름 제대로 실현하기 위해서 온리인 요소
중시한 새로운 하드는 매우 매력적이없기 때문에.
지금까지 다루어저
타이틀과 또 다른 형태의 것이군요 본작은 어떤
내용의 게임이 훨까요?
미야자기
형식으로서논 [PvPVE]
돌까 생각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블 베이스로 하고 플레이어끼리의 싸움
플레이어와
적과의 싸움 어느 쪽도 있는 타입의 게임입니다.
2 플리이어까리 싸우느 ‘PvP 와 들레이
적(CPUj이I 씨우는 ‘PvE의 요소가 합처진 똑
‘이어와 게임 내에 등장하는 적(CPU)이 섞여 씨우는 형식의 총심
미아자키씨 중에서 원래 PvPvE의I 게임올 만들어 보고 싶다는 마음은
막연하제도 있없든 것일까요?
미아자키
맞습니다 이전부터 PvPvE라는 형식은 매우 흥미 출고 게임 디자인의
폭도있올 것이라고 생각햇습니다
우리 프롬 소프트웨어가 지금까지 길러 온 노하우 대응이 잇는 적올
만드는 경험 등이 제대로 살길 것 같은 형식인 것도 매력적이없습니다
그리고 본근과는 빠져 버려 죄송합니다만 일점 접하게 해 주세요
말해듯이 본작은 온라인 멀티 플레이블 기반으로 한 타이틀입니다만
이것은 우리가 앞으로
그러한 방향성에 크게 방향다률 끊어 칼 것이라
‘아티니다
Switch 2 판의
‘ELDEN RING
(도발표되워습니다만 저런 우리의
종래의 방향
싱글 플레이 메인의 게임도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만들어 여러분입니다
점은 여기에서 명확히하자
*3 2025년 발대 예정인 Nintendo Switch
TELDLN RING Tarnished Ldition
한 필드름 무대로 플레이 스타일에 맛력 캐릭터들 유성하고 모럼하는 액선 RPG
본작의 캐릭터나 무대에 대해 가르처 주세요
미야자키
본작의 주인공이라고 함까 유저씨에게 조작해 주시는 캐릭터는;
이라고 불리
존재입니다.
그들은 특별한 피의
힘으로
인간을 넘어서는 힘을 얻은 일주으로 일반적
인개념으로 말하면 뱀파이어 같은 것입니다만 이튿바 공포의 무서운 괴
물의 이미지늄
‘아님니다
흥월귀 혹은 [피]라고 하는 위드로부터 특히 로망의 흑면올 우리가 마
음대로 추출해
그것올 확대 해석한 것 같은 존재가 본작의 [혈촉] 이 덥니다.
혈촉들은 ‘시작의 피(퍼스트 불러드) ‘라는 존재틀 둘러싸고 싸우고 있습
니다
그리고 ‘시작의 피’는 인류으
시대)
‘끝나려고
‘인류의 함혼으로
끝니다
혈촉들은 다양한 장소
그리고 시대의 ‘인류의 함혼 에 소환되어
‘시작의 피’ 둘러싸고 다투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본작의 무대는 특정 장소 그리고 시대가 아입니다.
고덕 혹은 박토리안의 분위기름 가진 왕도의 지도도 있다면
동염심
트일리 에서도 빛나고 있당,
‘등이 달리는; 근대 말기라고 하는
위기의 맵도 있습니다
The Duskbloods라는 제목 이름에 담긴 의미틀 알려주세요
미아자키
의미로서는 [함혼의 혈촉] 이군요
방금 말한 인류의 황혼에 소환되어 시작의 피들 둘러싸고 싸우는 혈촉들
그들올 ‘항혼의 혈촉 이라고 부르는 이미지입니다.
말하자면 유저씨에게 조작해 주시는 캐릭터들의 총청이군요
보작에 서느 [피 가 게임에 있어서의 열쇠가 되는 것일까요
미야자키
한마디로 [피_라고 해도 게임적인 데미지 표현 등올 포함한 물리적
인의미로의 피보다는 보다 개념적인 축면올 중시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축적되논 역사 계승되논
새겨지논 운명과 같은
사람울념
I들의 영원한 영업의 상징으로
[피가 보작의 키월드의 하나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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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02
#스ts77 )크사
i5미 )0료#다
혈촉에는 어떤 특징이 있는 것일까요?
미야자키
본작의
주인공을 [혈촉] 으로 한 의미논 몇 가지 있어
하나가 액선입
니다
혈촉은 특별한 피의 힘에 의해 인간을 넘어서논 힘을 얻은 일족이다.
상당한 높이까지 뛰어넘논 대접프나 공중올 차고 달리논 움직임
기본 액선에 대해서도 다이나막하고 스트레스가
적은 것이 되고 있습니다
또; 혈촉 운운과는 직접적인 관련은 없지만, 총기가 보통으로 존재하는
세계관이미
모든 캐릭터에제 어떠한 떨어진 장소에의 공격
준비되어 왜는 =
우근
과거작과 비교해 본작의 특징이 돌까 생각합니다
이러한 액선 요소는 본작에서
즐기고 싶은 요소 중 하나입니다
방금
[캐릭터들] 과 복수틀 가리키는 표현이 있없습니다만 플레이어
종류의 캐릭터 중에서 플레이 캐릭터지 선택하는 것입니까
미야자키
네 본작에는 복수의 캐릭터가 존재하고 그 중에서 적절하게 조작 캐릭
터름 선택하게 덥니다.
각각의 캐릭터는 이름이 있는 고유의 존재로 전부 10올 크게 넘는 수가
준비I니다.
캐릭터 디자인이나 사용하는 무기 등 개성적인 것도 많다고 생각하므로
마음에 들게 하면
쁘네요
플레이어는 각각의 캐릭터지 어느 정도 귀스터마이즈
스도
있으므
자신만의 캐릭터지 만들어 가능 즐거움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임 사이클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미야자키
본작에는; 이튿바 ‘
(에 해당하는 장소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조작 캐릭터지 선택하거나 귀스터마이즈 한 다음 온라인 멀티
플레이에 참여하는 흐름이월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의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최대 8명입니다
여기서 최종적으로 승리
것인지 패배활 것인가의 결과루 맞이하면
[거점] 으로 돌아음니다.
그때 최종적으
승리하지 않은 테이스트 포함해, 어떠한 보상을 얻고
있을 가능성이 높고 그것올 이용해 다시 캐릭터지 귀스터마이즈
라고
하는 사이클이
I니다
온라인 멀티 플레이의 승리 조건은
본적으로 유일한 생즌이지만 상황
에 따라 이것이 바필
있습니다.
특정한 강대한 보스
력해 쓰러뜨리는 것이 승리 조건이
수도 잎
보다 특수한 상황도 일어
있습니다.
승리 조건 부분에 PvP뿐만 아니라 PvE 부분이 들어온다는 모양이군요
미야자키
맞습니다. 적이라고 할까 보스에 포커스 한 승리 조건도 존재합니다.
별로 예가 없는 규칙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매우 매력적이네요
미야자키
그렇게 말해 주시면 기쁨니다.
PvP이튼 PVE이튼, 플레이블 계속해가는 가운데 학습하고 성장하는
거울이라는 것은 제대로 있는 것처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PvE의 보스에 대해서는; 제대로 대응하고 달성감이 있는 것울
비할 생각입니다.
제대로 플레이어 자신이 싸움 속에서 능숙해 가능 즐거움도 있군요.
미야자키
한편 본작에서논 너무 스틱이 되지 안는 놀이의 요소도 중시하고
습니다.
하나는 직접 전투뿐만 아니라 서둘러의 중시입니다.
본작에서논
이점의 개념올 도입하고 있어 최종적인 승패는 그것으로
정해집니다.
승리
장점올 얻기 위해 직접 전투는 물론
의미틀 가지고 있지만, 그
뿐만 아니라 직접 전투에 관계없이 승리흘 얻을
있습니다.
그러므로 예름 들어 직접 전투는 가능한
피해 어부의 이익올 노리는;
같은 전락으로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각자가 소환할 =
잇는 파트너적인 존재도 준비하고 있으므로
싸우는 방법 이기논 방법의 자유도는 꽤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야자키
하나는 반복 플레이블 단조롭게 하지 안는 변화 요소입니다.
예틀 들어
작품에는 이번트라는 요소가 있습니다.
그것은 전체
게임에 영향울 미치논 특별한 요소이미 특정 적이 등장하거
초?
임무와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하늘에 떠있는 거대한 검은 돌의 얼굴 같은 것이 트레일러에 비처 있없는
생각합니다만 그 등장도 특별한 이번트의 하나입니다
저것이 나타나는 것으로
환경과 게임에 영향울 미치고 보상 등도 변화
하는 것입니다
싸움올 바처야
대상이 저것으로 바뀌어 버린다고
덧붙여 이번트는 계속 일어나는 것이 아니고 반복
플레이의 적당한 자극이 되면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인전이 서투른 사람이라도 즐길 수 있는 만들기가 되어 있을 것 같네
미야자키
맞습니다 나 자신도 그다지 대인전이 자랑하는 편은 아입니다만
그러한 분이라도 즐길
있는 게임으로 하고 싶습니다.
본작은 [시작의 피]틀 얻손다고 하는; 전체적인 승리 이외에도
개인적인 목표가 존재해 그것올 달성하는 것의 보수도 별도 있다 라고
하는 만들기이므로
‘그러하 의미에서도
주시기 쉬운 것이 되어 있올까 생각합니다.
수단이
[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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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03
1)71)71V3047*8
다IJJLX
배틀 이외에는 어떤 게임올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까?
미야자키
우리 라고 할까 내가 디렉선한 작품의 특징이없런
단편적으로 세계와 이야기틀 이야기해; 그것올 읽어 풀거나 그 공백올
상상하는 즐거움은 본작에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틀 위한 단편은 과거작과는 조금 다름니다.
본작에서의 단편은 앞서도 조금 접한 커스터마이즈 요소가 되어; [피의
역사; 운명_ 입니다.
본작에서는 캐릭터의 [피의 역사 운명]
커스터마이즈 해 그것에
해 세계와 이야기틀 단편적으로 말하는 것입니다.
[피의 역사 운명]
귀스터마이즈?
미야자키
각각의 캐릭터의 [혈의 역사 운명] 올 해석해, 또 개변하는 것에 의
그 캐릭터의
력이거나 기술이거나 외형 혹은 내면적인 특징이거
세계에 있어서의 역할이거나; 관계성이거나름 임의로 커스터마이즈

있는 것입니다.
커스터마이즈 요소로서 [피] 혹은 [피의 역사; 운명_에 포커스 하는 것
으로
보다 존재의 깊은 곳까지름 커스터마이즈 영역으로 하는 것이 본작의
인공을 [혈촉] 으로
이유의 하나군요
미야자키 씨가 좋아하는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미야자키
여기까지 만지지 않앗던 요소홀 하나
꿈으면
‘일까요?
그것은 온라인 멀리 플레이에서 플레이어에제 특별한 역할과 임무름주
고때로는 플레이어간에 특별한 관계름 발생시키는 요소입니다.
라고 해도 알기 어려움까 생각하기 때문에 명칭이나 내용 등 아직 가설
로서;
몇 가지 예름 들어 설명하켓다고 .
예름 들면 플레다
1어가 [ 숙명의 _라고 하는 돌올 가지고 있으면
레이어중에 원적이 존재해 그것올 쓰러뜨리는 것이 전체적인 승리와는
다른 개별 목표가 I니다 { l
예름 들어 플레이어가 ‘운명적인 반려’라는 돌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플레이어 안에 있는 대상을 찾아내고 유대륙 맺는 것으로 특별한 보
상울 얻을
있습니다.
이러한 혹은 피의 귀스터마이즈에 의해, 임의로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잎
으무로
자의적인 의미로의 틀 플레이블 즐거 주시면 이라고 생각하고
거기에 드라마성올 느낌
잇는 것처럼 하고 싶네요
스스로 돌흘 설정하고 테이블 토크 RPG
에 가까운 느낌이 드네요
미아자키
확실히 그렇네요.
별로 의식이 없없지만 내 취미 선호도가 영향울 미칠
있습니다.
조금 바민 요소라고는 생각합니다만 즐길
있으면
뻔네요
주사워나 종이 등올 사용하여 플레이어끼리의 대화와 물북에 기재된 물에 따라 플레이하는
레임 게임
그러고 보니 트레일러에서 날개가 난 쥐 같은 캐릭터도 있없습니다
작에서 어떠한
위치가 되는 캐릭터일까요?
미야자키
저것은 rDARK SOULS] 시리즈에서 말하면 같은 역할울 담당하는 캐릭
‘입니다 거점에 있어 주인공에 조언해, 인도하는 것 같은 존재군요
‘X1J없
뭐 년~도씨의 하드로 린리스 하는 것으로 우리 나름대로 난~도씨다움
의식햇다고 하는가
그렇다면
미야자키
사랑스러운 정도록 노려 보앉다고 할까 .
실제로는 할아버지인데요(웃음)
(웃음)
마지막으로 여러분에게 메시지틀 부탁드컵니다.
미야자3
본작은 PvPVE 형식의 타이틀인 것도 그렇지만 `
이외에도 우리 나름대로 여러가지 새로운 도전올 하고 있는 타이틀입
니다:
초인적인 액선 싸움의 자유도 변화와 드라마가 짓는 게임 플레이
혹은 혈촉의 로맨스트 느끼는 미술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세계와 이야
기의 단편적인 이야기
다양한 매력 즐거운 타이틀로 해 나가고 싶어
많은 유저분들께 기대해 주시면 증계습니다.
오늘은 감사합니다.
,다른 뜰

출처 프롬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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