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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컴덕들 사이에 화재인 ”듀얼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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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진==LE==
=FFLIris
Lossless scaling
일명 ‘오리’
엔비디아나 AMD에서 제공하는게 아니라
서드파티에서 만든 그래픽카드 기반 프레임 생성 기술
OUV-
22
98
FPS
FPS
n6oms]
Esoms
OSSoil mOn
059
ATOn
RTX
BF
ON
엔비디아 4000번대 그래픽 카드들이 DLSS 3.0올 통해
프레임 생성으로 프레임 수름 늘럿던거 처럼
4000번대 그래픽 카드가 아니더라도
위 씨드파티 프로그램올 이용해 프레임올 생성해서 프레임 수름 안정화 하는 기술
당연히 엔비디아나 AMD에I서 만든 퍼스트 파티 프로그램보다 성능이 부족하고
기기별; 게임별 최적화가 안되어 있어
그래픽카드 자원올 렌더굉과 프레임생성에 어느정도 분배해야 할 지
개인이 직접 체크해야 해야 하기 때문에
쓸만하고 범용적인 기술이지만, 애매한 평가루 받음
“근데 그래픽카드 자원이 문제면, 그냥 그래픽카드 2대씨서
1대는 렌더량, 1대는 프레임생성 하면 되는거 아님?”
“두얼 그래픽으로 오리 물리면 되는거자나”
왜 진짜 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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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ATHor
BOOST
ESIUE
LOW
PPS
L= =L== =
FFAL_I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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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1. POE 20프레임 나오는 구형 노트북에서
내장그래픽으로 프레임 생성해서 60프레임 만들기
Roa A XEORNC
757
Fyo;
$
DoSSII
Sennma vDUPDATa
2. UMPC 플라우드 게이망하면서
메인 컴퓨터로 렌더림 하고 UMPC 그래되으로는 프레임 생성만 해서
UMPC로 고해상도 고프레임 뽑아내기
18/72FPS
18 FPS
LSFG 3.0
4x
MOCN
Monoa
3. 프레임 생성 그래픽 카드에 투자루 하면
그냥 프레임 자체틀 4배로 만들기
엔비디야 4000번대나 이번에 나온 5000번대는
이런 기능을 1대의 그래픽 카드에서 처리해야하기 때문에
Vramol 많이 필요해, 하위 모델에서는 퍼포먼스가 약한 편이엎는데
이런 뉴얼오리 기술은 프레임 생성하는 그래픽 카드가
적당히 가성비 제품군이기만 하면 충분해서
각광받논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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