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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Do 옛날 비행선 사진 보는데 왜 호화 교통수단 원날이
비행선이엎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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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22.0418
내용SkiD
1com/463236578
확실6
감 올구
비행선이라는게 수소홀
담은 풍선 아래에 선체름 달아농은 형태인
당시 비행
‘정숙성0
}승감도
그리고 활주로도 크게 필요하지 않은데다가
적재락도
높아서 비행선이
운행하던 1920~30년대엔 근
호텔이없음
당시 호화
(행선으로 이름 날리터 한데부르크 호 내부
다이딩 n임
넓계보면 이렇계 생겨음
비행)
공간을 늘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인T
불 배치가 인상적임
참고로 저기가 비행선 전체가 아니
비행선의 일부일 뿐임
HINDENBURG’S PASSENGERS
ATE
전체적9
조감도는 이래
다이 효과 웨이팅
라운지에 객실까지 따로 있다
수소홀 이용한
단이라 당연히 훈연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음.
사실 한h부르크 호의 사고가 워낙 임맥트가 세서 그렇증
현재의 비행기
와 비교해도 사고울은 낮앗고
헬름이
힘들/터 시대라 수소홀
그랫든
있어서
[고 때
(행선이 사장원건 아니없음
‘비행선
행기에계 밀린 이유는 속도가 느
150~20Okm대틀 별는데 비행기에 비하면 확실히 속도가 짚나 느
그래서 저 당시에_
순수하게
여객 용도로 많이 쓰엿음
아무튼 현대에는 비행기보다 제약이 적고 저공 비행올 한다
점 때문에
이동 수단보다는
수단으로
이거나 과
연구립들이
틀 탑사e
사용함
근데 현대엔 예전처럼 약한 풍선에 수소홀 가득 채우는
J이 아니라 부낭
재질도 단단한
[용할 수 잇고
헬름올 가득
수 잇기 때문에 다시
여객선 용도로
비행선이 비행기에게 밀리긴 햇지만 비행기가 절대 못이기
장점이 하
나 잇
체공 시간이 미친듯이 길다는
풍선이L
당연하켓지만 옛날에도
한 달
우습게 하늘에 떠있엇고
연료도 엄청나게 적게 먹0
현대에도
이유가 팀
서 호화 크루즈 용도로 제법
하쁘다
부르크
거대한
(행선이고
{청난
때문에 인지도가
당대
호화로운
‘만긴 햇음
한데부로크 호처럼 만으
수승하진 못햇고
장거리 비행도
않앗면
문인 감이 잇당.
‘비행선 조종실
하늘올 나는 배가 아님
~러서
그I미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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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선 보고 생각난건데 비행선 장점이 의외로 미
친 안정성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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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68
2022.04.18 1235
조회 5230 | 내용Skip
https:llhygall.com/463254446
한데부르크 참사가 워낙 역사에 근 충격올 주없기에 위험하다는 인식이
커진 감이 잇는데
일반적인 비행선은 일단 저공 비행흘 한다는 점 때문에 추락해도 그렇게
피해가 크지않음
저 한데부르크 참사도 사망자는 탑승객의 3분의 1로 비행기 사고 대비햇
올때 낮앗고
대부분의 사인은 폭발로 인한 화상과 질식이없지 주락으로 인한 충격이
아니엇음
비닐봉지에 바람 넣고 승곳으로 뚫거나 고무 풍선에 테잎 붙이고 역시나
승곳으로 질러보면 알켓지만
아주 천천히 바람이 빠지면서 내려오장음? 그래서 한데부르크때도 생즌
자들은 폭발이 발생한 우현이 아년 좌현에 위치해있없음
생존자들은 좌현에서 천천히 지상까지 내려오는거 기다렇다가 대피햇음
대부분의 역사에 남은 비행선 사고의 경우에도 사망자는 없거나 매우 드
움
저 사고도 쌀국의 헬름 수출 제한 조치때문에 독국이 어거지로 수소 넣고
운행하다가 발생한 사고
현재는 화재가 발생하기 쉬운 수소가 아니 헬름올 내부 충전재로 쓰고 비
행선 재질도 탄단한걸로 구성하기 때문에
훨씬 안전하고 기상이변이나 난기류 같은 경우에도 5~1Om 높이의 초저
공 비행으로 대응 가능함
근데 이렇게 중은 비행선올 왜 이동 수단으로 안쓰나
강 비행기에 비해서 존나 느림
화물 수승 능력은 배에 밀리고
육상 여객 용도로 쓰기엔 고속철도에 밀림
한번 타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