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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튼 잘 알깊지만, 웬소설 도입부는 생각만큼 쓰기가 쉽지 않다.
기꺼이 다음 화틀 누름 수 있을 만큼, 모든 회차 중 가장 흥미로워야 하고.
이후 전개월 이야기의 전반적인 분위기록 그 짧은 사이에 녹여내야만 한
다
그래서 도입부에서 반드시 하지 말아야 하는 사항도 엄연히 존재한다.
시작하자마자 갑자기 제국력 몇 년 따위름 운운하여 서술하기.
매우 유명한 소설의 첫 문장인 ‘오늘 ~햇다. 아니, 어쩌면 어제’
나온 지 몇섭 년이 넘어가서 이제는 닮고 담은 ‘낯선 천장이다’
마지막으로 너무 많이 사용해서 식상한 ‘아무래도 쫓차다 ‘까지.
물론, 압도적인 필력으로 이틀 죄다 씹어먹올 수 있긴 하다.
하지만 그 필력으로 저런 도입부보다는 다른 게 낫지 않켓는가.
게다가 저런 방식 말고도 다른 많은 방법이 업연히 존재하건만 .
구태여 필력올 깎아내길 필요가 있올까 하는 게 개인적인 의견,
그러니 약간 기대가 되면서도 살짝 걱정이 되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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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유치원생인 만큼 상대적으로 독서의 양이 부족한데.
웬소설의 도입부름 다른 작품들 못지않게 잘 씨널 수 있율까.
냉렬한 비난을 받고 팬율 꺾게 월 사태가 벌어질까 두려워다.
훌륭한 작품올 선보일 기회가 사라지게 덜 수도 있지 않은가.
특히 자기 작품올 직접 낭독하다는 대범한 인재기에 더더욱.
부디 이 순간올 필력으로 압도하기틀 조용히 희망햇다
“제국력 . 언제없올까요.
오늘은 인격 배설올 당햇어요
아니, 어쩌면 어제? 사실 그건 중요치 않아
요
천장은 낯선데 아기집이 333 거리논 감각이 더는 낯설지 않아켓으니까
0
전 아무래도 쫓권 것 같아요오오오옷!!!”
진짜 입도적이긴 햇다.
요.
하지 말라는 것올 죄다 햇는데, 이 정도 필력이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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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치어 저건 기껏해야 웬소설의 도입부에 불과하다.
이후에 어떤 대작이 나올지 진심으로 기대가 되있다.
물론, 지금은 유치원생이라 당장 저절 씨널 수는 없다지만.
[노벌피아에서 스카우트할 인재구나 ]
월천직 ..
웬소설의 미래는 아직도 찬란하게 빛난다는 것’ 확인할 수 있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