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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자신과 싸우고 있는 백종원.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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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경영전문가 백종원의 창업 레시피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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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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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의 성공은 본점과 같은 서비스 같은 맛을 유지하는 데
달렇다 그런데 우리나라는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업체가 인테리어나 메
뉴만 비슷하게 가고 음식 재료만 제공할 뿐;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맛울유
지하는 데는 관심이 없다. 외국에서 들어오는 패밀리 레스토랑올 보면 어
다서나 같은 맛; 같은 서비스률 받을 수 있지만 우리나라의 꽤 알려진 김
밥 체인점은 실내 분위기만 비슷할 뿐 분점마다 맛이 다르다. 이름만 빌려
주고 훨씬 더 중요한 경영과 맛에 대한 노하우는 전수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다:
나는 이런 오류름 범하기 싫엇고, 외국의 레스토랑들처럼 확일화된 맛
과서비스틀 반을 수 잇는 프랜차이즈 식당올 내고 싶없다: 그러러면 제
것은 정확한 레시피이다 이틀 바탕으로 한 소스트 개발하는 일
그러면 맛도 같아지고 주방장에 대한 의존도가 적어지기 때문에
일 중요한
‘이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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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젠 우리 깔방에 아니에 요
내꺼내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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느습해저 있던 거지 =배신감 /
내꺼내먹?
물; #기반신_
”문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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