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GIF다운로드
데뒤 전 방단 유비 출연
(하이블 걸그룹 중 유일함 직속 남돌 후배도 못해봄)
이미지 텍스트 확인
어도어 축 “뉴진스에 210억 투자; 전례 없는 규모 . 데부 일범
에만 70억원 투입”
210억 투자
(같은 해 데부한 르세라끔 40억)
이미지 텍스트 확인
Phoning에l서
NewJeans가 공유하는
NewJeans와 만나세요
Phoning만의 존렌츠
Newlean이 어싸저기 도사없어P
Newleans
00-09
위버스 대신 자체 소통업 포님 개발
(하이브돌 중 유일함)
위버스에서 개발해중
하이브가 위버스 띄우려고 얼마나 난리처논지 안다
면 포님올 따로 개발해준게 어떤 의미인지 알 것임
이미지 텍스트 확인
Jee7E구Ng
심머소님
콜라팔루자
이미지 텍스트 확인
락랑이브
섬머소님-콜라팔루자-락랗이브
->
방단이 먼저 시작해서 후배 하이브돌에게 물려주
논 행사라고 암압리에 돌덕들이 인지하고 잇는 3대
장. (실제로 올해 보넥도가 콜라팔루자에 나가고다
들 올해는 보넥도가 물려받앗구나 하고 인지함) 그런
데 세 행사에 모두 나간 그룹은 하이브에 3팀밖에 없
음
->
방단, 투바투, 뉴진스
이미지 텍스트 확인
당사는 뉴진스클 언급 또는 비교 상대로하능 마켓팅 활동올 검토조차 한 적없습니다 아
일핏 데위 과정에서 당사가 배포한 보도자료름 확인해보면 뉴진스 뿐 아니라 다른 어떤
선배아티스트들의 이름도 아일핏 마켓팅에 활용하지 않앞음올 금세 확인할 수있습니다.
이처럼 선배 아티스트들과의 비교 마켓팅은 하이브 내에서 일종의 금기입니다.
하이브 PR 역사상 이 금기흘 팬 사례능 딱 한번 있없습니다 바로 어도어없습니다.2023
년3월 뉴진스 ‘Ditto’가 밀론 일간 차트 누적 최다 1위릎 기록햇올때 어도어 신OOVP는
‘방단소년단 넘은 대기록’ 이라는 비교문구름 명시해줄 것올 하이브 PR에I 강하게 요구햇
습니다. 실무진의 거듭된 만류와 설득이매우 볼생 사나운 언쟁으로까지 이어적으나 어도
어느 문구 반영 주장올 굽히지 양앗고 결국 보도자료에 ‘방단소년단의 메가 히트곡 ‘Dyna
mite (75회)틀 넘어선 기록이다라는 문구가 포함되습니다 이후이틀 제목으로 손 기사
(뉴진스 BTS 넘없다)가 다수 게재되습니다.
“방단소년단 기록 넘은 뉴진스’
비교문구 들어간 보
도자료틀 배포하면서 하이브 PR 역사상 금기록 유일
하게 팬 사례로 남음
이미지 텍스트 확인
프로모선이나 브랜드 협업 등 여러 즉면에서 어도어와 뉴진스가 오히려 전뜩적인 지
원율 받아온 것은 모든 구성원들이 알고 있다: 어도어와 뉴진스에 대한 온갖 지원 사
레는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다.
그 중 작은 예틀 하나 들면 용산 사목 내 공용 스타일륭은 아티스트들이 필요할 때 예
약해 쓰지만 뉴진스는 데부 2년자부터 전용 스타일림 톤올 갖고 있다 차별 대우인지
특별 대우인지 하이브 구성원들은 잘 알고 있다
데부 2년차부터 전용 스타일림률
이미지 텍스트 확인
어도어 “뉴진스(NJZ) 맵버 1인당 50억 정산.. 하이브 차별 없
없다” 주장 [스타현장]
1인당 정산 50억
이미지 텍스트 확인
제가 미국에 오래 체류하다보니 S tier의
훈륭한
프로두서들과의
교류도 많아젊논데요
;
이들 중 뉴진스와 작업올 해보고 싶어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들올 어떻게 연결해 드리는 게
종율까요
99
“우선 제가 연결시켜 드리고 싶은 프로두서논 .:
2024년 1월 방시하은 미국 프로뉴서들 소개시켜주
고 싶다며 어도어 당시 부대표에게 제안함
(그리고 2024년 4월 민희진 기자회견)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뉴진스가 계약 해지에 다다
틀 만큼 차별 받앗다는 증거로 내세운 것
방시력 인사, 뉴진스 컴백주에 아일핏이 아는 형님
에 나뭇다; 아일핏 임넷 예능에 칼국수 언급 편집 안
햇다 등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