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타이소
Ooro
국내 스타벅스 매장이 2000개를 넘어설 만큼 포화 상태에 이르면서 이제는 과거만큼 선호하지 않는다. 대신 새롭게 주목받는 브랜드가 바로 다이소다.
복합 쇼핑몰과 대형마트 같은 대형 리테일 시설들이 다이소 입점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모습이다. 최근에는 백화점뿐만 아니라,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프리미엄 아웃렛에도 다이소 매장이 입점하는 사례까지 나오고 있다.
최소 50년간 인구 감소 모습
마트 (홈플러스) 대기업 곡소리
자영업자 곡소리
다이나믹하게 출산율 2.0 (인구유지)
찍는거 아니면 변화없을듯.
내수폭망
대기업부터 자영업자까지
수출 안하면 미래가 깜깜하다.
그와중에 혼자 잘나가는 다이소 반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