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정가품 이쇼 관련 전테스토어 입장문
젠테스토어 입니다:
먼저 전테스토어틀 아겨주시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이번 프라다 선글라스 가품 발생 관련 실망
올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럽니다: 어제 이수 발생
이후 내부 프로세스 점검 및 부티크들과 소통올 지
속하고 있으려 이와 관련 당사의 입장과 개선 방향
에 대해 말씀드럽니다.
우선 전테스토어 구매 제품에서 가품이 발생할 경우
이미지 텍스트 확인
300%의 보상을 진행하도록 하켓습니다:
전테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 중 검수 요청올 주시는
경우 구매 제품과 동일한 제품임올 확인 및 회수 후
부티크 및 브랜드와 교차 검수틀 진행하고 가품이
발생할 경우 구매 금액의 300%틀 보상하켓습다
다
고객응대에 더욱 최선올 다 하켓습니다:
전테스토어는 부티크 100% 소상올 통해 가품 발생
가능성올 최소화한 구조v 갖고 있어 고객 문의에
저희에 대한 의심 없이 응대틀 진행햇습니다. 배송
중의 문제 혹은 교품이수 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의
가능성올 과소평가햇음올 인정하고 앞으로의 고객
응대에서도 프로세스틀 전면 재검토하고 가능한 빠
르게 개선하켓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논란이 된 선글라스의 조치 상황도
이미지 텍스트 확인
공유해 드리켓습니다:
전테스토어는 고객 문의 후 부티크로부터 브랜드에
선글라스 구매 프로세스 이력과 현장 검수 비디오
등올 받아 확인해으나 자료상 문제는 없없습니다:
부티크에서는 배송 과정에서의 교체나 오류 발생 가
능성올 이야기하고 잎고 추가로 원인 규멍올 위한
자체 조사름 지속할 계획임올 밝혀습니다: 전테스토
어는 해당 고객님께 확정된 보상안으로 제안을 드럿
고 향후 이수도 지속 확인 및 재발방지틀 위한 노력
올 계속하켓습니다.
제품올 판매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명백한 당사의 실
책과 잘못에 대해 깊이 반성하여 이번 가품 문제로
전테스토어에 실망하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요약
젠테에서 칸예 따라 프라다 선글라스를 삼
가품 의견 받아 감정원에 의뢰했고 가품 판정 받음
300퍼 보상할 거고 원인은 파악 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