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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괴된 교량의 55m DR거더, 사실 최대가 50m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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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서울세종고속도로 교량 봉과
[단독] 봉괴늄 교량의 55m
DR거더, 사실 최대가 5Om없다
입력 2025-03-03 1022
수정 2025-03-04 1810
고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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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벼 가
한국도로공사 보고서
DR거더 최대
30~5Om” 명시
사고 교량 4개 경간에, 5055m
DR거더 2개씩 사용
DR거더 길이 길어질수록 처짐과
진동에 취약한 구조
안정성 보장 길이 초과: . 전문가
“비용절감 주권 원인
28일 오전 안성시 서울세종고속도로 건설 공사 교량 상판 봉과사고
현장에서 합동 감식이 진행되고있다 교각과 교각 사이름 이루는
경간이 4개려 사고 현장에 상판 구조물이 떨어진 구간의 거리논
21Om로 55r와 5Om 이상의 거더가 각각 2개씩 최소 사용된 것으로
파악되다 2025.2.28 /이지운기자 jhlee@kyeongincom

https://www.kyeongin.com/article/1731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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