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마무스 귀서 =
‘올리민
이미지
순서 ON
이미지
순서물 ONOFI
‘있습니다:
Es@O3콤콤계
[트-} li쪽
가진시장이 중국에게 완전히 넘어가고 있다는 뉴스임
독붙하 대t+ 롬촌
주VEB선BE jmE:
#나h초입 i1금.다?
E#E퇴치o주나LO태R중습표- I)
%’
#.소*철주U-Of
Xn
J17
50
TVSL시+
25.4.(24.9)
2
J+-7
20.6 (22.3)
3
I스+)즈
15.7 (12.7)
40
4
TCL
9.7
8,7)
5
U–
9.6 (11,2)
30
6
IPJ)-“2
8.8 (10.2)
20204
21
22
‘뼈P : BCNB
:DCNVU
20243
2024년도 일본 국내 TV 판매대수률 보면 상위권에 중국 기업들이 포진하고 있음
팔호안은 23년 자료인데 비교해보면 중국기업은 전부 전년 대비 상승햇지만 일본 기업들은 전부 하락세임
그나마 2위름 차지한 사프도 중국계 자본에 매각된 상태라 제대로
일본 기업이라고 보기도 힘들
n금;L 꾸m락- 유쓸
꾸회빗_t 꾸티소*0핏끓
@난h주깎 i1a*U?
느O템R축습표 I)
%o
#회소뜻철주 ULoE치왼R숲) 17
J17
50
스+
25.44(24.9)
7
20.6 (22.3)
‘JX
15.7 (12.7)
40
9.7
(
8.7)
9.6 (11.2)
30
그”그
8,8 (10.2)
20204
21
22
23
’24
뼈R : BCN방 벼 대보주 LEODil#슴 #
히매 : BCNBR 20243
B24E B7e7
스위인 중국 기업의 TV 판매대수록 합하면 무려 5096가 넘음
일본
중국기업의 가파른 성장세클 보미 일본인 패널들은 탄식올 하는
대체
이런 일이 발생한 걸까
엇#iL움 Am돌병롬출
TW`l소류 벼
*th*입 118701?
나# 축급 0 # |따가 소북
그 *055책a-UI<
12
205P*< 10.9%
(JP)
15JP:<
10
유#
5.39
3
IOJPaT
21.9%
##|#
5JPa
2
7JPi<
20103표
15
20
23
3.39
OCAV)
st3B1
WII9E
G:85
55거J”
일단 백색가전이 10여년 전에 비해 가격 상송이 심햇다는 점이 한 몸올 함
엇잡7 록 대1돌t 롬품
급나 소북 l뜰)k?
#th*올 {1료601?
30# lf 소북
빼**0하5 젠n-U<5*TAL*?
205P*< 10.9%
rlJP:c 6.8%
15JP:<
}#
5.3%
3GP:c
IOFPic
28.396
21.9%
5JP
# t
5BP*<
*<
239
7JP:<
흙58%
15
20
23
3.3%
JEAO)J
AtrsBu
Iiga UH87R
반면 일분인들의 소득 수준은 전혀 올라가지 양앞고 오히려 실질 임금은 감소햇음
영향으로 일본인들은 흥미임는 제품을 구매하는데 최대 5만엔
한화
45만원까지만 지불할 의사가 있다는 인간이 589에 달하게
독금;L A미락t 뉴a
@안h*t 118601?
타# 죽롭
10v99900
11{7-)V퀴
그
#골표(4.5kg(니###BL)
#월문오#06@m w#친호5)
대#
{tt없la#g7 JPq(#n#적사)
*웬뜨TominE해촌300중없(-#*
II6E BHm7F
24811822E Bk유구#
그런데 세박기 같은
사려고 해도 일본 제품은 10만엔 가까이하는 반면 중국제품튼 7만엔 정도 밖에
하는 거임
TV 같은
말할 것도 없음
결국 지갑이 가져운 일본 소비자들은 일본산 가전 대신 중국산을 사기 시작햇고
결과가 중국산 TV 5096.
VSYT
POjEOD)
Paimlasoniig
기드가”/치터
53%
UJh8lU 신8ann?
7933202
107
충격적인 건 중국산이 범감하다보니 이제는 젊은 세대로
‘수록 일본 가전 브랜드에 대한 인지 자체가 떨어지고 있다는 거임
일본 20대 기준 파나소-의 브랜드 인지도가 539 밖에 안 팀
일본들 대표하는 가전기업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할 정도의 결과임
O물B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