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네이버웬튼 이 정도름어?”.. ‘입
학용병’ E 판업 가보니
입력 2025.02.12 오전 9.01 .
수정2025.02.13. 오후 12.49
기사원문
안희정 기자
17
17
가가
[술
후후 웬문 인기 실감 . 몰입형 판업스토어로 팬
들 눈길 사로잡아
“동생올 구하면서 적들에게 꿈복하지 않고 싸위
나가는 주인공의 모습이 일본 사람들의 가슴을 울
린 것 같다 라인망가는 이제 일본 Z세대들에게
일상이다”
[도교(일본)-안회정 기자]21살 대학생 아미씨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1일 일본 도교 시부야에 왜든 라인프렌즈스토어
입학용병 팔업에 방문해 이같이 말있다 ‘점프와
같은 만화잡지름 구매해 윗던 그는 이제 라인망가
플랫품에서 웬문올 본다 아미씨는 “학교에서 친
구들과 서로 요즘 어떤 라인망가름 보는지 물어본
다”고 말햇다
일본에서 근 반향울 일으컴던 네이버월튼 ‘입학용
병이 이번엔 도교 시부야 들썩이게 햇다 웬문
입학용병은 가록한 시간을 보랜 전직 최강용병이
가족과 친구의 사랑을 통해 성장해 가능 통쾌한
액선극으로 한국에서논 2020년 71월부터 일본 |
에서는 2021년 9월부터 연재지 시작해다:
‘깨5
시터
FET
P00aP자7
로pEI
라인 프렌즈 스웨어 시부야에서 열린 네이버월튼 입학용병 판업스토어 (사
진-지디넷코리아)
입학용병은 2년 연속 연간 인기 행령 1위틀 기록
한 일본의 최고 인기 웬문이다 연재 시작 2년 만
에 라인망가 누적 조회수 4억회름 돌파하으여, 2
023년에는 월 거래액 7억엔(약 9억9천500만원)
올 넘어서며 해당 연도 라인망가 단일 작품 기준
으로 최대 실적올 기록하기도 햇다 일분어분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프랑
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으로 서비스 되고 잇고
2023년 12월 기준으로 글로벌 누적 조회수는 1
5억회름 넘없다.
IPX는 이 기회v 놓치지 안고 네이버월튼 웬문 IP
틀 더 확장해 나가기 위해 일본 사업에도 집중햇
다 그 결과 한국 웬문 최초로 라인프렌즈 스웨어
시부야에서 팔업올 진행하게 맺다.
‘solDiFh
MOWAotF

이미지 텍스트 확인
판업스토어 공식 운영 시작 하루 전인 6일에는 Y
C(글) 락현(그림) 작가의 현지 사인회가 진행되
팬들이 몰럿고 판업 스토어 오른 행사 첫 날은 입
장 예약이 반나절도 안 돼 마감되기도 햇다 현재
팔업올 위한 예약올 따로 받고 있지논 않지만 이
날도 팬들이 찾아오거나 라인프렌즈 매장 방문객
들이 호기심에 지하 1청에 마련된 판업스토어에
속속 들어올다:
IPX 축은 판업의 목적올 “방문객들이 입학용병의
세계관에 완전히 몰입해 다양한 체험과 만족감을
갖고 돌아가게 하는 것”이라고 말있다. 그 목적에
맞게 판업스토어느 입구부터 음산한 분위기름 조
성해 마치 웬문 한 장면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꾸
며욱다
XC
근DVETK치 e
라인 프렌즈 스웨어 시부야에서 열린 네이버월튼 입학용병 팔업스토어 (사
진-지디넷코리야)
“곳즈 구매만 66만원하는 팬도 . 매출 목표 4억7
이미지 텍스트 확인
천만원”
EDNETN5e)
라인 프렌즈 스웨어 시부야에서 열린 네이버월문 입학용병 판업스토어 (사
진-지디넷코리야)
판업스토어에서 만난 다나카 타이키 라인프렌즈
MD 경 프로적트 매니저논 “괜덤 상품 영역이 인
기있다”며 “이튿 일본의 최근 덕질 문화름 반영하
고 있는데 내 최애 캐릭터가 나올 때까지 계속 사
고쁨는 것이 해당 캐릭터틀 응원하는 한 방법이
기 때문”이라고 말있다
또한 웬문 내 실제로 등장하는 상품올 레플리카로
출시한 곳즈도 인기라고 덧붙없다 추리넣 티서츠
논 주인공 소마가 웬문에서 입고 나오는 것 재현
햇고 학생종이나 사원증도 잘 팔린다는 설명이
다
Q
근DVETKde
라인 프렌즈 스웨어 시부야에서 열린 네이버월튼 입학용병 팔업스토어 (사
진-지디넷코리야)
IMNEIL
IEEMAGE
NEIUE”
https://n.news.naver.com/article/092/00023627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