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여자의 아이돌 산업 = 남자의 게임 산업인 이유

()

신규 아이돌 데뷔 = 신규 게임 런칭

2. 컨텐츠

아이돌의 새로운 앨범 = 게임의 새로운 컨텐츠

3. 사건사고

연예인 사건사고 = 게임 사건사고

유저들,팬들이 들고 일어나는것도 비슷

4. BM

높은 등급 케릭터 뽑기= 연예인 팬싸인회 앨범 뽑기

가챠로 돈빨아먹는 시스템도 비슷

5.레이블

엔터사도 레이블들을 둬서 레이블마다 아이돌을 런칭시킴 = 게임사 레이블들 둬서 새 게임 출시시킴

존나 비슷

6. 사업 형태

게임하나 터지면 대박난다 = 아이돌 하나 터지면 대박난다

심지어 1~2년 주기로 회사마다 새로운 게임, 새로운 아이돌 데뷔하는 시점도 비슷함

1~2년 마다 새로운 게임,아이돌 내면서 망하면 그해 농사 접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인 사업형태도 비슷

결론 : 그냥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둘은 비슷한점이 존나 많다

따라서 둘다 엔터주로 분류됨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