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의외로 정상 판정 받은 갤럭시 S25 울트라 결함

()

이미지 텍스트 확인

%
컬러리 & 통합검색
최근방문
컬러리
마이너길
인물길
트레드
컬력시 @
설정0
[일반] 어제 S편 끊기는 증상있어서
[스센터 다녀앉다 (스입)
0o0
2025.02.11 1223
킬로그가기
조회수 6357
추천 89
어제 S25 울트라 제품
아서 테스트해 보던 중에 S편으로
회후
그어방올
중앙 하단 쪽에서 자꾸 끊기는 문제가 발생
햇음
그래서
오늘 눈뜨자마자 불량 확인받고 교환 받으려고 서비스
센터 달려갖음
다행히 대기
안 하고 바로 상담햇음
기사가 천천히
그려봄
기사: 잘 되는데요? 고객넘이 팬올 눕혀서 쓰서서 그런거같아
나: 그게 무슨 말이에요 쥐보세요
그려보L
똑같은 증상 발생함
나: 이
끊기장아요
접 하실때 발생 안한다고요? 다시 해
보세요
기시
폐을
그렇게 눕혀서
회회 그으시면
다른 제품도 똑같이
폐올 세워서
처처히
그려보시켓어요?
나: 그게 무슨 말씀이세요? 전체 화면 중에서 특정 부분에서만
문제가 발생하는데 이게 어떻계 사용자 습관 문제에요? 전체
화면에서 발생하면
습관이라 그래도 이해하켓는데 근데
부분만 안 되장아요
기사
다른 제품으트
해보시켓어요?
전시된 모델 가져다중 당연히 내거량 똑같이 해도 발생안함
나: 다른제품에서는 제가 눕혀서 확회 똑같이 그어도 문제기
없고 제가 받은 휴대동에서만 발생하는데 이게 불량이 아니에
요?
기사: 사용
습관에 따르
때도있고 안그렇때도 있장아요
고객님
휴대포도
(질때가있고
그려지때)
있음수
어9
나: 아니 다른휴대표 지금 가져다 주신제품은 똑같이 사용해
된다니까요??
기사:
(에요
불때에는 고객님이 고객님 휴대돈 사용
하실때 팬을
눕혀서 그리웃어요 똑같0
쓰면 다른 제품도
끊겨요
나:
어떻게 해드려요 이정도 눕히면대요?
기사: 화화요 끊길때도 있찮아요 원래 그런거에요
나: 지금 눈필대로 눕혀서 여러번 그어0
[중에 한번씩 끊길
말까 하느?
그마저도 특정부분만 끊기논게 아난데 제
휴대,은 특정
부분에서만 지속적으로 끊기잡아요 직접 하서
특정부분에서만
끊긴
다고9?
그건 아니지만 고객님0
사용하시는 방식0
정상적이지
않기때문에 그건 불량 판정활수가 없어요
??? 아니 S팬올
빠르게 곳는 행위가
(정상적인 행동이근
고요?
기사: 일반적인 사용습관은
아니조
렇렇계쓰면 끊길수있어요
나: 특정부분에서만요? 국구
기사:
특정부분에서 끊기논건 확인할수없어
에지니어에게
영상으로 문의해드질게요 잠시만
(다려주세요
3분정도 대기함
기사: 엔지니어도 문제없답니다 불량아입니다 잘그어질때도
있잡아요
나: 아니 다른제품은 안그러고 제것만 열번그려서 한번 , 아니
백번 그리다가 한번
이래도 이상한거 아니에요?
기사:
불량이 아니라 오작동이조 불량 아니에요
행히
삼성다컴에서 구매하석다니 삼성다검은 일주일이내에 단순변
심으로 교환가능하시L
진집하시면
교환하세요
나: 아니 점집하시면이
아니고요 지금 전시제품은 멀정하고
제건 안되논데
불량이 아니나니까요?
이놈 이렇게 설명
해야 하느지도 올럽네요
기사
불랑아
에요
다른제품도
그런게 쓰면 그래요
나: 기사남이랑 싸우고싶은게 아니고요 불량 아니라-
하신
엔지니어분이량 얘기해결수 있냐요?
기사: 다른 수리기
연결해달라는 말씀이시조? 데스크가서
이관해달라고 말씀하시면 돼요
나: 아니요 다른기사님
똑같은 입장이실테니
(미없고 이게
불량인지 아난지 판정하시는 분이량 얘기합수 있는지 문는거
에요
그건 저희 기사들이
판단해요
불랑아니에요 판단기준이
이해안되시
한번
다른기사남이량 얘기해보세요
나: 너
그럼
른기사남이량 얘기해불게요
다른기사난
기사: 네 얘기는 들없습니다 근데 불량이라고 판단하기
려울거 갇기는 합니다
나: 왜요? 전시제품은 안그렇고 제것만 그러논데?
기사: 한번
쥐보시켓어요
기사님도 열심히 그어봄
기사
0이-
테이스 무제일스도 있어서
혹시 빼고 해화도되까
나: 너
기사: 이게 마그너
[스들은 이런_
문제-
발생활수 있거
듣요
그거 마그네틱 없는 테이스아니에요? (삼성 가죽테이스
껴저있는상태)
기사: 네 이제
품은 없조
테이스
뼈고
계속 그어봄
기사: 저희가 불량으로
단하는
기준이있어요 그게 휴대포마
다 조금씩 편차가 있갈수있논데 기준안에 못들어가면 불량이
아니에요 고객님0
불편하다고 해X
불량판정올 해준다면 오
눈사람들
해쥐야해요
나: 아니 실제로 불편이 발생하고
편차가
한 기계에서만
생하는데 그게 무슨소리에요?
기사:
팬올 눕혀서 사용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따로 규정이
해진계 없어서
어떻다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아니
정자로
메모만 하는 사람도있지만 그림 그림
수도 있는거고 회회 색칠활수도 있는데 눕혀서
사용하는 각도
속도가 문제라는게 무슨 소리에요?
기사: 불펴하신거
정말 이해합니다
데 삼성다컴에서 그냥
교화하시다
되는더
불량확인서기
굳이 필요하세요?
나: 아니 일단 그냥 교환하면 되는것도 올컷지만 불량제품올
받아서 교환하는건데 마치 불량도 아난데 불량이라고 우겨서
교환받는 모양새가 싫어요 사전예약하고
I다려서 어제 받은
휴대혼인
멀정해서 그냥 편하게 쓰는게 쫓지 내가 환불
해달란것도 아니고 왜 이유없이 멀정한프올 교환올 받고심켓
어요? 원래 쓰’ 프은 S24인데 이거 gps 개판나도 그냥 지
금까지 참고 쏟거에요 제가 왜 멀정한프올 교환받으려고 우기
것나고요
기사:
혹시 이전 엔지니어분 태도가
그러석어요?
나: 아니 태도 문제v 얘기하는게 아니
불량이
‘논데 왜 불
량이 아니라고 하느나는거조 실제로
(상하잡아요
기사
말씀 이해합니다 하지만 불량판정 해드킬순
어요 빨리 교환받으시논게 좋율거같아요 이거 저희도 부서에
로그
남길건데 그랫다가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업데이트로
정하켓다고 내려오면
못발으실수 있어요 그냥 빨리
의시논게 좋율거같아요
나: 기사님 말씀은 결국 서비스센터에서 해출수 있는게 하나
없다는
막설이시주?
기사: 그렇조
움못드러서 죄송해요
나: 아님
고생 많으섞습니다
렇계해서 결과적으로 정상 판정받은 아주 멀정한 품을 삼성
맛점 에서 교환받기
햇다
17일단에서 10일단으
승진해서
뼈햇지만 이제 다시
단과
함께해야 할것같다
그리고 번외로 S25정떨어저서 그냥
반품하고 원래 쓰던 S24
쓸까 싶어 gps도 물어뒷는데 원하면 메인보드 교체는 가능하
지만 “소프트웨어”적 결합이 있기때문에 메인보드록 교체해
같은 문제가 발생활수 있다고하다
고처지지도
않울거라는길 본인들도 알지만 드
스근
(해주는지
나도 모름
미니겉
[렇계
팬으로
맞아요
교환도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