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스타벅스에서 화난 타일러 / 스타벅스에서 입장 밝힘

()

이미지 텍스트 확인

배고i서 점심 시간쎄
카페 카는데
먹고 싶은 샌드위치름
콜골라가지고 줄서고
j갈는데
결제들기다리다가 갑자기
(종업원이 와가지고
제손예 잇는 거들맺어
‘가는 거예요
손님 죄송하지만
눈군가가 사미멘모더률
(넘어가지고
근거들 지 꺼가 뜻다는
거예요
타럴 거편 차라리 애초쎄
이거 왜 앞예서 열리고?
안거고름 순되계 대
회습U까?
진짜 어미가 없어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한편으로는 ‘합법적 새치기’가 가능해 타일러의 경우와 같
이 재고가 부족한 상품올 매장에 직접 온 소비자와 스마
트 오더 소비자가 동시에 선택할 경우 매장에 먼저 방문
한 소비자가 대기 등으로 결제가 늦어질 수 있어 불리한
구조다: 더욱이 이 카페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
등의 일부 식품올 소비자가 직접 콜라 주문대로 가져와
결제하도록 하고 있어 타일러처럼 ‘손에 진 상품올 아직
매장올 방문하지 않은 소비자에게 뱃기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다:
이 카페의 본사 혹은 우선 해당 사실이 자사 매장에서 일
어난 일인지 확인 중에 있다고 밝섞다: 관계자는 한국일
보에 “원칙은 현장 주문이튼 스마트 오더든 결제틀 우선
한 고객에게 상품올 제공해드리는 것”이라여 “불편올 겪
으여다면 죄송하다는 말씀올 드리며 내부 프로세스클 점
검해보고 개선하켓다”고 말해다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