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尹 생일 맞아 서울 도심 밝힌 촛불. 생일선물로

()

이미지 텍스트 확인

뉴시스
@) 구독
국 생일 맞아 서울 도심 밝인 초불 .

일선물로 수갑 고무호스도
입력 2024.12.18 오후 9.36 수정 2024.12.18 오후 9.37
기사원문
다)
가가
[S
참가자 “헌법재판소는 즉각 파면하라”
“생일 선물, 수갑 고무호스 푸튼 수형복”
어_(리

나로
언느주라
나슈리-문업
앞서무
피문히락
현드 즉락
‘#
즉각
지편하라
[서울-뉴시스] 김진아 기자 =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안국역 인근에
서 솟불행등 주최로 열린 운석열 대통령 탄책 속구 집회에서 시민들
이 구호틀 외치로 있다 2024.12.18 bluesoda@newsis com
파이;
메는
{피편o

18일 위헌 계엄령 선포한 윤석열 대통령이 64번째 생일을 맞은 가운데, 위헌 계엄령 선포한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하는 집회가 서울 도심에서 이어졌다.

시민단체 촛불행동은 이날 오후 7시께부터 서울 종로구 열린송현녹지광장 앞에서 ‘위헌 계엄령 선포한 윤석열 파면 내란의 힘 해산 촛불문화제’를 진행했다.

주최 측 추산 참가자 4000여명은 ‘내란수괴 위헌 계엄령 선포한 윤석열 즉각 체포’ ‘내란수괴 위헌 계엄령 선포한 윤석열 헌법재판소는 즉각 파면하라’ 손팻말을 들고 “위헌 계엄령 선포한 윤석열 을 파면하고 구속하라” “내란범들을 철저히 단죄하라” 등 구호를 외쳤다.

단체는 이날 윤 대통령이 생일을 맞은 데 대해 ‘위헌 계엄령 선포한 윤석열 생일 경연대회’를 진행했다.

이들은 사전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윤 대통령에게 보내주고 싶은 여러 물건을 가져오라’고 공지한 뒤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가져온 선물을 공개했다.

참가자들이 가져온 선물 중 ‘위헌 계엄령 선포한 윤석열 생일빵’ 문구를 김재규 전 중앙정보부장 사진에 넣은 손팻말, 수갑, 고무호스, 푸른색 수형복 등이 눈에 띄었다.

한 참가자는 “생일 선물로 돌을 들고 왔다”며 “당당하면 나와서 조사를 받고 돌팔매질을 받으라는 의미에서 가져왔다”고 웃어보였다.

윤현주 강남서초촛불행동 회원도 “위헌 계엄령 선포한 윤석열 아저씨가 생일이라고 해서 선물을 들고 왔다”며 ‘개껌’을 들고왔다고 밝혔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2970355

ㅋㅋㅋㅋ

생일선물로 수갑 고무호스 ㅋㅋ

이미지 텍스트 확인

내 손인에 서울

이미지 텍스트 확인

S7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