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리뷰가 너무 소중하고 중요했던 업체의 문자

()

이미지 텍스트 확인

저희 제품 구매해 주서서 다시한번 진심
으로 감사드럽니다.
배송은 무사히 잘 받으석논지 그리고 문
제없이 조립은 잘하석는지 여쭈보고 싶
습니다.
혹시라도 배송, 조립과정에 문제가 있으
시다면 저희 제품은 구입 후 1년 무상시
S틀 진행하고 있
대표번호 (1644
로 연락주시면
꼭 처리도와드리켓습나다.
실은 부탁드리고 싶은 게 있어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 승구스럽지만 이렇게 용기
내어 연락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고객님
저희 제품과
CS가 만족스러우섞다면 혹시 구매후기
좀 부탁드러도 되켓습니까.
말씀드리면서도 정말 죄송스럽고 염치없
다는 거 알고 있지만 저희가 입점해서 판
매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업체
이다보니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시논 리뷰
하나하나가 정말 소중하여 염치없지만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제품들과 고객 서비스로 꼭 보답
드리계습니다.
고객님
부디 도움 주시면 정말 감사하켓습니다.
오후 5:44
메시지 입력
네이버 스토어에서 테이블올 하나 삶거든
엄마집으로 보내서 그냥 리뷰 안 쓰고 있없어
사진도 내가 찍응 수가 없어서
근데 업체에서 저렇게 카록 올
리뷰 싸야켓다
엄마한테 사진 찍어서 달라고 해아켓어

이미지 텍스트 확인

답글
쓰으은하아아
2024-17-19 00.03.76
[590120
베스트2

저러면 =크크크크크크 크쓰기싫어도 생각은나켓다 [2]
이동
추천
답글
답글
하라아빠
2024-17-19 14.43.07
‘545,0
베스트 웃자
판매자 입장에서 후기가 없으면 맘에 걸러서 저렇게 하나라도 받올라고 애쓰게 되는
경우가 있음 [3]
이동
추천
n답글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