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나 이거
알아!
조작 능력
공간 지각
해석과 유추
길찾?
스튜리? 그런 건
실력 증명
공 보지 뭐
유투브로 때워야지
힘
이거
피지철
게임임
과거 게이머이미지 텍스트 확인
베임기 백화
현대 메IIa떠컷
신오늘자
F703 3575
‘i시
굽글예 려도 한글 안냐g
대사집과 공락을 구행다
앞으로 게임흘 위해
8oboo
외국어 공부틀 해야켓어.
BE움 Q떠a 이분 고d6008
80년대 게임 개발자:이미지 텍스트 확인
구름과 덥물 텍스처틀 공유해 서
쓰면 램 사용량올 줄일 수 있고
틈파일이 차지하는 용량도 IKB
정도 절약할 수 있어
요즘 게임 개발자:
아 메모리 누수 고치기
귀찮네 ^ 벼 그냥 문제생기면
게이머들 컴퓨터 사양탓
해아켓다
9
옛날 게임이미지 텍스트 확인
개발자
요즘
게임 개발자
mII
4Okb 안에 모든
enernIylSelAclive(TRUL);
enerIIy? SotActive(rAI SL)
게임올 담있다
enerrIy3 SetActivelFALSE);
enerrIy4 SelAclivelFALSE)
enerny5 SelAclivelrAI SL);
enernly6 SetActive(FAL SE);
enerrIy /.SelAclivelFALSE);
20세기 게임 개발자
수식도트배열식 그래되과 MIDI 사운드로 제작하면
6Okb면 충분하지
21세기 게임 개발자
힘. 고작 6Ogb로는 캐릭터 모델림 플리곧 수도 줄여야되고
괜너더림 맵핑 해상도도 줄여야하고 사운드 소스도 돌려싸야하고
구현 가능 맵 필드도 제한된단 말이에영
예전 프로그래머
오늘날 개발자
단 1bit라도 허투로 쓸
코드 쥐까치짜도
수 없다:
자기들 컴퓨터탓함
크국크 국개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