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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 게임 vs 요즘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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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이거
알아!
조작 능력
공간 지각
해석과 유추
길찾?
스튜리? 그런 건
실력 증명
공 보지 뭐
유투브로 때워야지

이거
피지철
게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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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게이머
베임기 백화
현대 메IIa떠컷
신오늘자
F703 3575
‘i시
굽글예 려도 한글 안냐g
대사집과 공락을 구행다
앞으로 게임흘 위해
8oboo
외국어 공부틀 해야켓어.
BE움 Q떠a 이분 고d6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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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년대 게임 개발자:
구름과 덥물 텍스처틀 공유해 서
쓰면 램 사용량올 줄일 수 있고
틈파일이 차지하는 용량도 IKB
정도 절약할 수 있어
요즘 게임 개발자:
아 메모리 누수 고치기
귀찮네 ^ 벼 그냥 문제생기면
게이머들 컴퓨터 사양탓
해아켓다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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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 게임
개발자
요즘
게임 개발자
mII
4Okb 안에 모든
enernIylSelAclive(TRUL);
enerIIy? SotActive(rAI SL)
게임올 담있다
enerrIy3 SetActivelFALSE);
enerrIy4 SelAclivelFALSE)
enerny5 SelAclivelrAI SL);
enernly6 SetActive(FAL SE);
enerrIy /.SelAclivelFALSE);
20세기 게임 개발자
수식도트배열식 그래되과 MIDI 사운드로 제작하면
6Okb면 충분하지
21세기 게임 개발자
힘. 고작 6Ogb로는 캐릭터 모델림 플리곧 수도 줄여야되고
괜너더림 맵핑 해상도도 줄여야하고 사운드 소스도 돌려싸야하고
구현 가능 맵 필드도 제한된단 말이에영
예전 프로그래머
오늘날 개발자
단 1bit라도 허투로 쓸
코드 쥐까치짜도
수 없다:
자기들 컴퓨터탓함
크국크 국개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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