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자들이 얼마전까지 극구 몰랐다던 직구 차단 정책 근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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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KC마크의
(2)국가대표브랜드화를
(3)통해서 세계적인 국가경쟁력도 강화할 수
(4)있답니다.
(5)KC마크로 기업도
(6)소비자도 모두 행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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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해외직구,정부가
(2)걸러냅니다
(3)해외직구 급증에 따른
(4)소비자 안전 강화 및기업 경쟁력 제고 방안
(5)중소벤처기업부

그런데 정책 관련 홍보 포스터는 기가 막히게 순식간에 나옴

예산비 책정 – 업체 선정 – 일러스트 수주 – 결과물 확인 – 배포 계획 토의 등등

관련 기관이 적어도 몇달 혹은 작년부터 준비하지 않고선 나올수 없는 진행력임

ㄹㅇ 국민을 호구 돈줄로 보는 개새끼들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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