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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초등학교에서
(2)’뭔가가 물에 녹을 때 한계가 있는가’라는 실험을 했다.
(3)물에 소금을 섞는다> 녹으면 또 섞는다…를 반복해서
(4)안녹고 남은 침전물이 생기면 성공이었는데
(5)게을렀던 나는 나눠받은 소금에 물을 한방울만 떨어트리고
(6)’한계가 없다면 한방울의 진한 식염수로 바뀌겠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다’
(7)라고 써서 제출했다.
(1)자동완성설정 2024-04-195186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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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과학으로는 옳을 수 있지만 공학적으로는 위험하다이동
(3)자동완성설정 2024-04-19 19:33:35 81 0
(4)섞는 순서는 그 배경을 알고 바꿔도 된다는 것을 검증한 후바꿔야 합니다. 예를 들자면 물원재료는 가능하지만 원재료 물은 위험할수 있습니다.
(5)웃대자작나무숲 2024-0439112:50:07
(6)역발상이 참신하긴 하나 수용가능한 한계를 알기위해선 어차피 원래 방법으로 다시 실험을 해야하는 전거로움이 있으며, 연구자재 관리 등 매우 비효율적이고 위험함, 또한 실험에 정해진 실험 계획서가 있을것이고 실습에는 경험적학습이라는 목표 말고도 실험 계획서를 잘 지키는가, 실험계획서 작성등의 교육이라는 목표도 있기때문에 제 학생이라면발상은 치켜주되 점수는 낮게 줄거 같습니다. – 전직 과학학원 실험선생 이동
(7)내혀위치랑숨을어케쉼 04-19 16379527 1
(8)대학원생 감이다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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