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언제나 질문을 하지만
(2)항상 원하던 대답을 받는 것은 아니다.
(3)선생님: 마리아 북아메리카가 어디 있는지
(4)지도에서 찾을 수 있겠니?
(5)마리아: 여기요.
(6)선생님: 좋아. 그럼 북아메리카를 발견한게누군지도 알고 있니?
(7)마리아: 저요.
(8)선생님: 존 왜 곱셈을 할 때 바닥에 엎드려서
(9)하는거니? 책상 위에서 해야지.
(10)존 : 선생님이 표(table)를 보지 말고 계산하라고 해서요.
(11)선생님: 글렌 너 악어(crocodile)를 어떻게 쓰니?
(12)글렌 : k-r-o-k-o-d-a-1-1이요
(13)선생님: 틀렸구나.
(14)글렌 : 선생님은 제가 어떻게 쓰냐를 물어보셨잖아요.
(15)선생님: 도널드. 어제 배운 물의 화학식을
(16)말해보겠니.
(17)도널드 : HIJKLMNO
(18)선생님: 도널드 도대체 지금 뭘 하는거니?
(19)도널드 : H to 0아닌가요?
(20)선생님: 위니, 지금은 없어선 안되지만
(21)10년 전까지만 해도 없었던 것의 이름을
(22)하나 말해보렴.
(23)위니: 저요!
(24)선생님: 글렌, 너는 왜 그렇게 항상 지저분하
(25)글렌 : 제가 선생님보다 운동장에서 더
(26)많이 놀아서 그래요.
(27)선생님: 밀리. ㅣ로 시작하는 문장을 하나 만들
(28)밀리 : lis…
(29)선생님: 다음에는 am이 와야지.
(30)밀리 : 나는 알파벳의 아홉번째 글자다.
(31)선생님: 조지 워싱턴은 아버지의 나무를 잘랐지만솔직하게 말했단다. 조지 워싱턴의 아버지가조지 워싱턴을 벌하지 않은 이유를 알겠니?
(32)루이스: 조지 워싱턴이 도끼를 가지고 있어서요?
(33)선생님: 편하게 얘기하림 사이먼.
(34)너는 밥 먹기 전에 기도를 하니?
(35)사이먼 : 아뇨. 우리 엄마 요리 잘하셔요.
(36)선생님: 클라이드. 네가 쓴 ‘우리 개” 작문은
(37)네 명이 쓴거랑 완전히 똑같구나.
(38)베낀거니?
(39)클라이드 : 아뇨. 같은 개라서 그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