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경찰에 신고했습니다
(2)조모씨 / 택배기사
(3)도저히 안 되겠다.
(4)이분은 저희한테만 그런 게 아니라
(5)아마 다른 분들한테도 그랬을 거다.
(6)고객은 그제서야
(7)”착각한 것 같다”고 인정했습니다
(8)환불 받았던 돈은
(9)생수를 가져간지 한 달이 지나서야
(10)되돌려 줬습니다
(11)그런데 황당한 일이 또 벌어졌습니다
(12)그 뒤에 또 주문을 하시더라고요
(13)근데 평소에는 3팩, 4팩 주문하시는 분이
(14)20팩을 주문을 하시는 거예요
(15)(무게가 어느 정도 돼요. 20팩이?)
(16)한팩이 큰 걸로 했을 때 12kg니까..
(17)무려 240kg 상당의
(18)생수 20박스를 주문한 고객.
(19)3월 7일 화요일
(20)묶음은 주문하고 취소한 물량
(21)이라 쿠들에 전화드려서 회수
(22)요청했습니다.
(23)그러더니 배송완료 문자를 보내자마자
(24)3월7일 화
(25)8묶음은 주문하고 취소한 물량
(26)이라쿠에 전화드려서 회수
(27)요청했습니다
(28)8박스를 반품하겠다고 했습니다.
(29)올려드렸다고 문자를 완료 문자가 가니까
(30)바로 저한테 연락이 오시는 거예요.
(31)문자로 8팩은 반품 처리를 했는데
(32)이거 다시 가져가셔야 될 것 같다고
(33)택배기사는
(34)해당 고객을 사기 혐의로
(35)경찰에 고소할 예정입니다.
(36)서로 믿어야 하잖아요.
(37)그래서 저희도 배송을 해드리고 고생을 하는 건데
(38)이런 분들 몇몇 분들 때문에
(39)사실 고객을 저희가 불신하게 되고
(40)그런 부분들이 제일 심적으로 힘들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