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의사가 직접 보여주는 ”쾌변 자세”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1)Dr. Sadovskaya Health Guide 6-1비가 있어서 몸을 못 싸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자세를 취하면 빨리 똥을 싸는 데 도움… 자세히748.42r. Sadovskaya Health Guide 06-1비가 있어서 똥을 싸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자세를 취하면 빨리 품을 싸는 데 도움 자세히Jazzzz 포함된 음악: Good F
(2)사운드 – Jazzzz (포함된 음악

5초 남짓한 영상에서 사도브스카야 박사는 변기에 앉아 왼쪽 다리를 교차하여 허벅지 위에 올려놓는다. 그런 다음 몸을 왼쪽으로 돌려 뒤를 바라본 채로 세 번 고개를 끄덕인다. 박자에 맞춰 허벅지 위에 올려놓은 다리에 힘을 주어 햄스트링을 자극하는 것이다.

14일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사도브스카야 박사는 영상에서 보여주는 자세가 대변이 빠르고 쉽게 나올 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직접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잘못된 자세로 변을 보면 치질, 항문 균열, 비뇨기성 질환 등을 야기할 수 있고, 심한 경우 직장암의 확률을 높인다”며 올바른 배변 자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자세만큼이나 섬유질 섭취, 수분 보충, 규직적인 운동, 카페인과 알코올 멀리하기 등이 중요하다”며 올바른 생활 습관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https://mobile.newsis.com/view.html?ar_id=NISX20231116_0002523541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