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전투기 조종사가 타본 놀이기구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전투기 조종사라고해서
(2)5010 개
(3)전부 무서운 놀이기구를 잘 타진 않는다
(4)●오히면 일반인보다 꺼려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
(5)출처 Youtube 진격의아재
(6)전직 KF-16 전투기 조종사 출신으로
(7)항공 전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8)진격의 아재 AJAE GOGO!
(9)BALJAEGOGO – 구독자 345만명 동영상 142개
(10)KF-16 전투조종사 5-737 민항기 조종사 그리고 지금은 UAE에서 항공 역사 그리고스 구독중
(11)저도 놀이기구 타면
(12)진격의 아제 · 전직 KF-16 전투기 조종사
(13)게 되게 무서워요미백
(14)- 진격의 아재 · 전직 KF-16 전투기 조종사 –
(15)개미에 제가 딸이 둘인데
(16)- 진격의 아재 · 전직 KF-16 전투기 조종사
(17)딸하고 같이 가서 한번 타봤는데
(18)- 진격의 매체 – 전직 KF-16 전투기 조종사
(19)이제 안 타고 싶더라고요.
(20)- 진격의 아재 전직 KF-16 전투기 조종사
(21)||||||| 정신 없습니다..
(22)관람객 생각”집에 갈래!
(23)집갈래에
(24)조금 1424
(25)마치 두번 다시 떠올리고 싶지 않다는듯
(26)손님 247
(27)충격을 세게 받으신 모양
(28)이건 전투기와 놀이기구를 탔을 때
(29)’탑승자가 받는 스트레스의 종류가
(30)’다르기 때문인데
(31)가장 큰 차이점은 정반대의 중력이
(32)작용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33)지포스(G force) 같은 경우에는
(34)- 진격의 아재 · 접식 KF-16 전투기 조종사
(35)+G에 내성이 있는데
(36)진격의 아재 · 전직 KF-16 전투기 조종사
(37)놀이기구는 앞으로 갑자기
(38)진격의 아재 · 천직 KF-16 전투기 조종사 –
(39)올라갔다 떨어지는 |
(40)|| IN-G를 주는 놀이기구가 많아요
(41)- 진격의 아재 : 전직 KF-16 전투기 조종사
(42)”이거는 좀 다른 종류의 스트레스
(43)이거는 조종사라 하더라도
(44)시대에 인체 구조상
(45)-G를 견디기는 쉽지 않아요
(46)- 진격의 아재 · 전직 KP-16 전투기 조종사 –
(47)그래서 조종사들이나 일반 사람이나
(48)- 진격의 아재 · 전직 KF-16 전투기 조사
(49)LG는 거의 똑같이 느껴지고
(50)||199819 | 참지 못합니다
(51)전투기 조종사가 조종할 때
(52)극복해야 할 중력은 대부분 +G
(53)즉, 가속되며 더 많은 중력이
(54)추가되는 상황이다
(55)출처 대한민국 공군
(56)그래서 중력이 높아지는
(57)그래서 중력이 높아지는 +G 상황을
(58)GL내성 훈련과 L-1 호흡법
(59)(중력가속도를 견디기 위한 호흡법)
(60)G-Suit 주요 기능
(61)심장 압박혈액 억제용
(62)자동형 구멍
(63)헬멧 내 공기주머.니로
(64)페어 강제 산소공급
(65)G suit 착용 등으로 극복하려고 한다
(66)자동유입구
(67)하복부 혈액
(68)쏠림 방지용
(69)반대로 청룡열차같은 놀이기구를 생각해보면
(70)최정점까지는 천천히 올라갔다가
(71)최고점에서 급격하게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2
(72)이때 탑승자는 -G를 경험하게 되는데
(73)-G를 경험하면 소위 말해
(74)붕 뜨는 느낌
(75)가슴이 철렁하는 느낌
(76)내장이 들리는 느낌
(77)바이킹 탈 때 느낌이라고 말하는
(78)배가 간질거리고
(79)눈앞이 흐려지며
(80)눈물이 고이는 느낌을 받게 된다
(81)정식 명칭은 없으나, “하강감”
(82)영어로는 ‘Air Time’ 정도로 부르고 있는
(83)이 느낌은 아직 정확히 왜 발생하는지
(84)극복할 수 있는지 밝혀지지 않았다
(85)확실한 건 인체 구조상으로도
(86)기체 구조상으로도
(87)-G는 +G보다 견디기 힘들다는거다
(88)훈련을 통해 평상시인 1G의 9배인
(89)9G까지도 극복해내는 +6에 비해
(90)’-G는 훈련하더라도
(91)-2~-3G만 넘어가도
(92)출처 Quora
(93)극복이 거의 불가능해
(94)기체를 뒤집어 비행하는
(95)배면비행 등의 방법으로
(96)-G 상황 자체를 피하고 있다
(97)출처 AFFALCON
(98)일반인뿐 아니라 조종사 양성과정에서도
(99)출처 AF FALCON
(100)+G가 증가할 때마다다. A
(101)머리의 혈액이 다리 쪽으로 쏠려
(102)뇌와 눈에 혈액이 정상적으로 공급에 안되는BRAN
(103)블랙아웃(Blockout) 담담이 발생하는데
(104)그래서 대체로 4450쯤 되면
(105)의식을 잃기 쉽다
(106)그런데 이거보다 -G가 더 견디기 힘든 건
(107)머리로 혈액이 모여
(108)자칫 터질 수도 있고
(109)눈 앞이 빨갛게 되는
(110)레드아웃(Redout) 현상이
(111)더 고통스럽기 때문이라고 한다
(112)특히, 전투기에서 -G가 느껴지는 때는
(113)기체 결함으로 엔진이 깨진다거나
(114)- 급격히 추락하는 상황 등
(115)최악의 상황이기에 오히려 일반인보다
(116)조종사가 더 위험하다고 느낄 수 있고
(117)대부분 피하고 싶어한다고 설명했다
(118)특히 조종사는 아무래도
(119)-G가 많이 느껴지는 드롭타워 계열이나
(120)바이킹 계열을 기피하게 된다고 한다
(121)특히 00월드에 있는 거
(122)|그거 타고 제가 다시 안 타겠다
(123)─조종사인 분들은 그거 타면
(124)전부 다 타기 싫어할 거예요
(125)타기 싫어하는 -G가
(126)계속 걸리는 그런 놀이기구거든요
(127)이거를 제가 지금 돈 내고 해야 되나
(128)- 진격의 아재 · 전직 KF-16 전투기 조종사·
(129)이런 생각이 좀 들더라고요
(130)전투기 조종사도 떨고 있다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