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광고) [국민은행] 설마~ 혹시? 아직도 유기동물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시나요? 이제는 바꿔 불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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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안녕하세요 고객님~
(3)항상 KB국민은행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저희 KB국민은행은 부정적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유기견(묘)」표현 대신 「미지견(묘)주)」용어로 바꿔 부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5)주) 출생과 행적을 알 수 없는 미지(未知)의 세계에서 반려인품으로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그려간다(美紙)는 의미
(6)캠페인에 참여하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금도 전달돼요!!! 성숙한 반려문화 조성을 위해 가족/지인에게도 공유해주실거죠?
(7)KB국민은행 생활밀착형 플랫폼 「국민지갑에서 간편하게확인하세요!!!
(8)미지견/미지묘 캠페인 바로가기
유기동물 -> 미지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