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혐)이마트 동탄점 하림 닭고기에서 벌레 추정물질 ‘한 움큼’

()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하림의 닭고기 제품에서 벌레로 추정되는 이물질이 다량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2)28일 제보에 따르면 전날 이마트 동탄점에서 ‘동물복지통닭’ 제품을 구입한 제보자는 목 부위 근육층에서 수백마리의 벌레로 보이는 이물질을 발견하고 즉각 마트와 하림측에 해당 사실을 알렸다.
(3)당시 촬영된 제품 사진상에는 통닭의 목 아래쪽 부위에 애벌레 뭉치로 보이는 이물질이 잔뜩 고여 있었다.
(4)제보자는 “어제 오후 구입한 통닭을 오늘 아침 조리하기위해 열어봤더니 생닭 목 부위에 뭉쳐진 지방 덩어리 같은게 보였다”며 “께름칙해 지방을 제거하려고 뜯어보니 애벌레 수십마리가 나오는 걸 보고 기겁을 했다”고 상황을설명했다.
(5)이어 “바로 구입한 마트와 하림 쪽에 항의하기 위해 전화를 했지만 주말이라 그런지 잘 연락이 되지 않았고, 이후이마트 CS팀에서 연락이 와 제품을 수거해 갔다”며 “나중에야 하림 영업사원도 전화가 와서 월요일 쯤에 마트 쪽에서 제품을 인계받아 이물질 성분을 분석해 볼 예정이라는 답변을 들었다”고 말했다.
(6)이마트 측에서는 제보자의 민원을 받고 바로 환불을 제의했지만 제보자는 이를 거절한 상태다.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