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팔로우하기
(2)[선빵 맞았지만 배로 돌려준 한국인]
(3)인터넷 주소창에 독도.com을 검색하면 일본 외무성 웹사이트의’다케시마’ 웹페이지로 연결되는 걸 여러분은 아십니까. 이페이지는 일본이 ‘독도’에 대한 영유권을 주장할 때 사용하는모든 억지 근거를 모아놓은 곳입니다. 해당 도메인은 약 18년전인 2004년 누군가 미국에서 구입했다고 합니다.
(4)아이러니하게도, 인터넷 주소창에 ‘竹島.com'(다케시마)이나’獨島.com'(독도)을 입력하면 한국 외교부의 ‘독도’ 일본어웹페이지로 연결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5)일본이 ‘독도.com’을 선점했다는 보도를 본 한국인 A씨가곧바로 이 조치를 취했다고 합니다.
(6)과거 일본에 거주했던 A씨는 일본의 독도 야욕이 갈수록
(7)노골화하는 것을 보고, 2018년 두 도메인을 구매했다고 합니다.두 도메인을 ‘독도’ 웹페이지로 연결한 이유를 묻자 A씨는이렇게 답했습니다
(8)“일본이 한글로 된 독도.com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 그들에게
(9)진짜는 ‘竹島.com’과 ‘獨島.com’ 입니다. 한국 외교부는
(10)예전부터 전혀 관심이 없는데(일본에 보여주려면) 이 방법밖엔없다고 생각했습니다.”
(11)이거 외에 추가로 아래 사이트를 주소창에 입력하면 [독도는한국땅] 외교부 유튜브 채널 영상이 연결됩니다.
(12)한국 외교부는 경각심을 가지고 독도주권 수호에 더욱
(13)힘써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도 항상 깨어있어야
(14)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계속 독도 관련 글을 올리는 이유는
(15)조금이나마 우리가 독도 문제에 대해 인식하고 생각하는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나온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16)#독도는우리땅
(17)2023년 10월 28일. 11:32 오전 · 조회수 29.1천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