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10-20대에게 갤럭시 이미지가 박살난 이유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유 1.
(2)처음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의
(3)소비자 경험 때문
(4)한국에서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는 시기가
(5)초등학교 입학 즈음…
(6)키즈폰을 보면 일단 굉장히 성능에 제약이 많아요
(7)되도록이면 전화 통화나 문자 정도만 쓰도록
(8)유도를 하기 위해 나온 전화기이다 보니까
(9)사진도 별로…
(10)게임도 많이 못 깔아..
(11)아이들한테 처음 내가 쓰는 스마트폰이
(12)굉장히 안 좋은 폰이라는 인식이 박히는 거예요
(13)빡! 장보
(14)이수진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 분석센터 연구위원
(15)키즈폰의 핵심이요 10대한테 맞춰져 있지 않잖아요
(16)엄마한테 맞춰져 있는 거잖아요
(17)이수진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18)그러니까이제품을 기획했을때 타겟은 사실 30대 엄마였지
(19)그런데 이 스마트폰 중에 키즈폰, 주로 어디서 만듭니까?
(20)대부분 삼성에서 만듭니다
(21)어린 연령대부터
(22)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23)심어주는 게 중요
(24)김종원 기자
(25)”어린 소비자들에게 키즈폰이망치 있다는데…”고
(26)삼성미지
(27)삼성 관계자
(28)인지하고검토중”

대부분 키즈폰이 첫번째 스마트폰인데

부모의 취향에 맞게 설계된 키즈폰은 스펙이 낮고 기능제약이 많을 수 밖에 없고 그게 대부분 삼성꺼라서

그 부정적인 이미지가 성인까지 전이된다고하네요

흠…키즈폰 자회사로 분리하던가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