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네이트판) 추행으로 고발 당한 헬스장의 입장표명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실시간 랭킹 더보기
(2)가슴터치도 지도 중 일부라는 미친 헬스장 고발 / 해
(3)당 글에 관련하여 입장 표명하겠습니다.
(4)헬스장 2023.10.17 17:53조회 103,163
(5)안녕하세요 이슈가 되고 있는 헬스장 대표입니다. 해당 글에 관련하여 입장 표명하겠습니다.
(6)가슴터치도 지도 중 일부라는 미친 헬스장 고발합니다 | 네이트 판 (nate.com)(해당글 링크)
(7)본 사건은 21년 10월에 발생한 사건이며,
(8)그 당시에 근무하던 트레이너는 퇴사하였고 현재 트레이너를 그만둔 상태입니다.
(9)글 쓰신 분을 “회원님”이라 명칭하고, 퇴사한 트레이너는 “트레이너”로 명칭 하겠습니다.2년 전 일이라 정확하지 않지만 최대한 그 사건에 있었던 cctv와 자료들을 첨부하여사실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0)21년 10월 1일 금요일 16:00, 회원님은 피티 상담을 받기 위해 헬스장에 방문상담하셨고해당 트레이너에게 피티 상담 후 피티 등록은 추후하신다 하여, 헬스 회원권만 1개월등록 후 회원님은 개인 운동을 진행하셨습니다.
(11)상담이 끝난 트레이너는 다른 회원님이 운동기구 사용법을 알려달라고
(12)요청하셔서 지도하고 있었습니다.
(13)회원님은 플라이라는 가슴운동을 하고 계셨습니다. 트레이너는 맞은편에서 다른 회원님을지도하고 있었고, 회원님이 플라이 수행 중 불안한 자세로 진행 후 팔을 잡는 모션을 취하는 둥운동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고, 트레이너는 회원님의 부상 위험을 감지하고 다른 회원님의 지도가 끝난 후 트레이너가 그렇게 운동하시면 다칠 수 있으니 알려드리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회원님께 운동 댓글지도 중 터치가 있을 수 있다 불편하시면 얘기해달라”라고 말씀드리고 허락하에 운동 지도를 하였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녹화영상 21-10-01 17:22:01
(2)(개인 운동)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첫 번째 지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본인의 몸으로 가슴 근육이 어디까지 있는지 설명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리고 플라이 운동 지도를 마치고 인포데스크로 돌아온 트레이너에게 회원님이
(2)다시 찾아와 트레이너에게 “플라이 어떻게 하는지 자세 다시 가르쳐 달라”라고 하셨고,트레이너는 인포데스크에서 나와 회원님에게 플라이 운동방법을 다시 지도하였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인포데스크 찾아와 지도 재요청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지도 과정에서 손가락으로 어깨와 쇄골 사이 가슴근육을 터치하겠다고 하고 근육을 터치 후어깨와 쇄골 사이 가슴근육 힘이 들어오게 하셔야 한다고 설명하였고, 이해가 부족해서 트레이너가 무릎을 꿇고 자기 가슴에 힘을 주는 방법까지 알려드린 후 지도를 마쳤습니다.
(2)(두 번째 지도) 회원님 어깨와 쇄골 사이 가슴근육 터치하는 장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마지막 주의사항 지도 장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마지막 주의사항 지도 장면
(2)그런데 그날 저녁 회원님은 헬스장에 전화하여 금일 등록한 헬스 회원권 1개월의 환불 요청을 하셨고, 그날 밤 11시경 회원님은 낮에 지도하던 트레이너에게 상담 후 받았던 연락처로 문자하여 낮에 지도 시에 가슴 터치한 것에 대한 사과를 요구하였습니다.
(3)트레이너는 어찌 되었든 회원님께서 불쾌해하셨으니 진심 어린 사과를 하였습니다.(문자 내용 첨부합니다)
(4)어제 회원 등록하고 간이라고 합
(5)불쾌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제가 일부로 그러려고 그런게 아닌데조금이나마 더 가르쳐드리고 싶어서의욕이 앞서서 본의 아니게 생각없이행동했던거 같습니다.
(6)니다~ 선생님 혹시 통화되시나요?
(7)(어제) 오후 10:48
(8)아까 피티 문의 드렸던 회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트레이너님께 피티받으려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아닌거같아요. 할말은 해야할거 같아서요.어제 기구 사용할때 가슴 운동 알려주셨는데 가슴 윗부분을 손가락으로 누르셨는데 제가 생각하기엔 불필요한 터치라고 생각이드네요. 당시엔 말 못했지만성적으로 불쾌했습니다. 그래서 아까 피티도 터치없이 가능하냐고 여줬던거구요. 남자친구한테도 말을 하니 화를 내더라구요. 굳이 필요한 터치냐 말을 하더라구요. 처음에도 피티 결제를 은근유도하시고,
(9)남자친구분이 기분이 나쁘셨다고 하면그것도 죄송합니다.
(10)만약 수업을 원하실경우에는
(11)여자선생님으로 배정이 되게
(12)도와드리겠습니다.
(13)기분 나쁘게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14)피티 결제건은 제가 최대한
(15)최대한 서비스로 챙겨드릴수있는
(16)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드린건게
(17)유도로 생각하셨다면 그 부분 또한 죄송합니다.
(18)네 알겠습니다 많이 검색을 해봤는데 엉덩이나 가슴 터치는 불필요하다는 의견들이 많더라구요. 또 남자친구가 로스쿨생인데 성추행은 당사자가 불쾌하다고느끼면 성립된다고 하더라구요. 트레이너 분께서도 고의로 그러신건 아니라고생각이 되어서 사과만 받고자했습니다.앞으로는 주의 부탁드립니다.
(19)이 점에 대해서 사과를 받고 싶네요.밤이라 문자 보냅니다
(20)문자 보시면 답장 부탁드릴게요.
(21)회원님께서
(22)불쾌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제가 일부로 그러려고 그런게 아닌데조금이나마 더 가르쳐드리고 싶어서의욕이 앞서서 본의아니게 생각없이
(23)네 불쾌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24)아이러이이 어게 게스니다11해드리기 가스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트레이너 사과)
(2)참고로 트레이너는 센터 내에서도 조용하고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트레이너에게수업을 받아본 사람들을 조심스럽고 조용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3)더군다나 헬스장 내에 같은 트레이너 여자친구가 있는 사내 커플이었습니다.
(4)다음 날 10월 2일 토요일 헬스장에서 트레이너에게 전날 있었던 내용들에 대해 보고를
(5)받았고 상황을 인지하였습니다.
(6)ㅊ회원님은 저희 헬스장에 여러 번 전화하여 본인에게 다시 한번 사과를 요구하였습니다.
(7)그리고 “나를 만진 트레이너를 당장 잘라달라”라고 수차례 요구하였고, 본인의 말을 들어주지 않자 토요
(8)일 오후 회원님은 헬스장에 들어와 수업 중인 트레이너를 찾아 당장 사과할 것을
(9)요구하였고, 대표인 제가 나서서 ‘회원님께서 가슴을 만졌다고
(10)느끼셨다면 죄송하다고 하겠다만 저희가 cctv를 확인해 보니 그런 상황은 없어 보여그 부분은 오해인 거 같다’라고 전달하였습니다.
(11)그리고 트레이너도 불편을 느끼신 부분에 대해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하였고 지금 이렇게하시는 건 다른 회원님께도 피해이니 수업 끝나고 이야기하자 하였습니다.
(12)그러자 다른 사람들 보라는 듯이 더 큰소리로 “본인을 만졌으니 당장 나한테 와서무릎 꿇고 사과하라”라고 하였습니다.
(13)자기 남자친구가 로스쿨 다니고 (ㅊ회원님 본인도 지금은 기억은 잘 안 나지만 법 쪽 공부한다며) 요즘어떤 세상인데 터치를 하냐며 협박 아닌 협박으로 헬스장 내에 난동을 부려 계속 이러면 영업방해로 신고하겠다 나가 달라 하며 저도 목소리를 높혔습니다.
(14)그러자 본인에게 소리쳤냐며 서로 언성이 오갔고 경찰 대동하여 온다고 하고 나가면서
(15)그 상황이 일단락되었습니다. 회원님은 그날 다시 오지 않았고 그날은 이렇게 지나간 걸로기억합니다.
(16)자신의 근무시간 내에 회원님이 다치실까 봐 최선을 다해 알려준 이 트레이너는 너무나 큰 상처를 받고충격을 받았었습니다.
(17)그 후로 얼마 되지 않아 이 트레이너는 트라우마로 인해 트레이너 생활을 그만둔 상태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리고 글 쓰신 내용 중에 저희는 원래 이렇게 지도하니 꼬우 면 다른 헬스장 가라고 한 내용은 전혀 사실무근입니다.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회원님이 여기는 여자 회원들 만지면서 가르치냐고라고 하였고,저희는 원래 지도할 때 남녀 불문하고 터치 전에 여쭤보고 불편하시면 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2)(터치는 손가락 끝을 이용합니다.)
(3)참고로 저희 헬스장 트레이너들에게도 운동지도 전에 회원님께 미리 양해를 구하라 라고 누누이 교육합니다. 저 사건 이후로 더더욱 가능하면 터치는 자제하라고 교육합니다.
(4)그리고 그다음 주쯤 경찰서에서 전화 와서 여성청소년 수사과에 와서 경찰 조사를 받아야 한다 하여, 경찰 조사를 받으러 갔고 여성 수사관님 한 분과 남자 수사관님이 CCTV를 같이 확인하였고 진술서를 받아가셨습니다.
(5)다 말씀드리기 힘들지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CCTV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실루엣 만으로도ㅊ회원님은 경찰서 담당 수사관도 먼저 알아보는 사람이었습니다.
(6)경찰 조사를 마치고 더이상 대응할 필요성을 못느껴 일체 연락이나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7)회원님은 한 동안 저희 헬스장 1층에서 계속 배회하고 계셨고, 마감할 때 까지 기다렸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헬스장 앞에 지속적으로 보였습니다.
(8)그리고 해당 트레이너에게 몇 일의 시간이 지나 불송치 통보를 받고 일단락이 되었습니다.
(9)당시 트레이너는 해당 영상과 상황을 기반으로 변호사까지 선임하였던 상태였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결정(종결)내역
(2)경찰사건 진행상황
(3)결정종결 등
(4)대구수성경찰서
(5)여성청소년수사
(6)담당수사관
(7)결정(종결)일
(8)나의 사건 등록
(9)(불송치 통보)
(10)그러고는 어느 날부터 모습을 보이지 않았는데 갑자기 23년 10월 17일 네이트판에 올라온
(11)글을 보고 지금 헬스장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과 현재 트레이너 선생님들에게 오명이
(12)씌워지고 피해가 갈 거 같아 모든 사람들에게 정확하게 이런 상황이 있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모든 판단은 읽는 분들이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리고 2년이 지난 지금 다시 회원님이 당시 트레이너에게 연락해서 사과하라고 연락하고다시 재고소를 하겠다고 카톡과 디엠을 보냈습니다. 이게 현재까지의 상황입니다.
(2)▣ 2023년 10월 16일 월요일 >
(3)본인 이름까지 으로 적어놓고 뭘 본인이 아니에요 정상적인 트레이너가 누가 회원 가슴 만지나요 갑자기
(4)아까 디엠한 회원인데요 저한테 고소 당하셨잖아요. 성추행한거 사과하세요
(5)오후 8:46
(6)보니까 재고소도 되네요. 사과 제대로 안하신다는거죠?ㅎㅎ
(7)에휴 다시 변호사 선임하셔야겠네요 본인이 실수했다 이한마디면 되는데 끝까지 사과 안하는 ㅎㅎ
(8)오후 8:47
(9)신고하세요 정상적인 트레이너는 pt희원 몸도 말없이 안만져습이라니
(10)배사에 형제들 올려놓고 그렇게 살고싶어요?
(11)오후 8:43
(12)당신이 정상적인가요? 아님 또 변호사 선임오후 3-51
(13)하시던가요
(14)저한테 사과하세요
(15)트레이너 본인 아닌척 오지더라구
(16)요 아까 연기잘봤어요^^
(17)오후 9:00
(18)신고하세요 정상적인 트레이너는 pt희원 몸도 말없이 안만져
(19)오후 8:44
(20)본인 이름까지 으로 적어놓고 뭘 본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물론 트레이너라는 직업 자체가 잘해야 본전이라는 것도 알고 있고, 여자 문제, 머리에근육만 가득 찬 새끼들이라는 말들이 많아 그렇기 때문에 더 조심스럽게 신경 쓰면서행동합니다.
(2)현재 저희 헬스장은 장기 피티 회원님들 구성으로 오랫동안 다니시고 계십니다.심지어 회원님 본인 아내, 여자친구, 부모님까지 피티 받을 수 있게 보내주십니다.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3)더 이상 저희 헬스장 및 트레이너 억측과 비난을 멈춰주시길 바랍니다.개인의 욕심으로 남을 이용하여 어떤 이득을 취하려는지 모르겠으나,사실과 무관한 이야기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4)그리고 글쓴이의 최초 글과 자료들을 모두 수집하였고, 법적 처벌 조건 충족하여,변호사 선임하였고, 법적 대응할 예정입니다.
(5)이상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338개의 댓글
(2)▣ 세상에.. 불송치로 끝난 문제인데 그거 싹빼고 또 징징글 쓴거임? 대단하네ㅋㅋㅋ
(3)답글 14개 답글쓰기
(4)저건 윗가슴이 아니라 겨드랑이라 해도 무방하지 않음? 겨드랑이 성추행 ㅋㅋㅋ 글쓰니도 징글징글하다. 2년전 불송치난걸 또 물고늘어지네. 로스쿨 남친도 구라일듯
(5)답글 4개 | 답글쓰기
(6)▣ 남자 트레이너가 역고소 하면 안되나 누가 봐도 명백히 여자가 남자 몸을 터치하고 있는 증거 영상이 있는데
(7)답글 1개 | 답글쓰기
(8)▣ 이거 그냥 넘어갈게 아니라. 궁금한이야기 y 실화탐사대 제보하셔서.. 제대로 방송 타게 해야합니다. 그래야 억울한거 다 풀리실거같아여. 잠깐 글올리고 반짝하면 2년뒤에 또 글 올릴수도 있으니까요.
(9)답글 3개 답글쓰기
(10)□ 이글에 링크된 원글쓰니가 악플 전부 고소하겠다고 pdf딴다면서 난리피고 있다보니 사람들이 이글에 댓글도 잘 안달고 몸사리네 진짜 사장님 힘드시겠다ㅜㅜ 응원해요 꼭 소송 이기세요!
(11)답글 2개 | 답글쓰기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