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실제로 니지 프로젝트, 니쥬라는게
(2)도쿄통신TV
(3)거의 정곡을 찔렀다고 생각해요
(4)왜냐면, 그녀들은 전원 일본인에다
(5)레슨도 일본 중심으로 받았던 분들..이에요
(6)세계에서 싸울 수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할 힘이일본의 업계에는 이거 없지 않느냐고,
(7)/ 찔려버린 형태
(8)한국의 소속사가 조금 다듬었을 뿐인데,
(9)말이 좀 이상하지만
(10)월드스타가 될 수 있으니
(11)그 힘의 차이를 충실히 보여줬다고 생각하고
(12)앞으로 점점.. 그… 일본은
(13)한국 연예계의 하청기업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14)과연! 인재만 발굴 되어서,
(15)한국의 매니지먼트에서 데뷔해 세계로 가서 / 그래요
(16)이익은 한국 레이블에 떨어진다는 / 그렇죠
(17)일본의 회사…아니 일본의 남당연히자애도
(18)세계에서활약하사는되람이싶다는고
(19)역시 생각하는 분이 많다고생각해요
(20)이만큼 인터넷, 유튜브,스포여러곳에티파이,월드스타를 보면서
(21)자기도 세계에서 활약하는 아이돌이, 아티스트가 되고싶어…
(22)라생각해도고
(23)일본의 회사에 있는 이상은 무리,
(24)한국의 소속사가에이룰 수 있을면몰라지
(25)하지만한국의 소속사에못 들어가니까
(26)할 수 없이 일본의 예능소속들어갈 수 밖에 없다는 분들이
(27)급속도로 늘고 있어요 / 과연…
(28)그러니까일본의더이상사라면는 어 렵다.
(29)세계에서 싸울 힘이 실제로
(30)세계에서 싸울수 있는태 어 날 수 없다아티스트가
(31)좀처일럼본는문제의식,는
(32)일본 엔터계의 문제,양쪽이 연결되어 있네요
(33)/ 그래요
(34)그런 문제가 있어
(35)세계에 나갈수없다는문제가 있는데
(36)지말씀하신금데뷔를 포기하고것럼
(37)처음부터일
(38)아, 더 말하자면 일본에서데뷔를 목표로 하지않는 분들이 많아요
(39)/처음부/ 예터
(40)한데뷔국에서는싶
(41)일본에서 데뷔건됐애들이 적지 않아요다는
(42)확실히…과연… 구조적 문제였인엔터계 능력 차의군요
(43)일본과한국의이는…
(44)일본 주식회사라고 한다면 역시,
(45)하나의 터테인먼트 사업이너무나도 큰 성공을엔
(46)1980년대부터 2000 년대만들어 버 렸초반에 걸쳐
(47)으니까
(48)그 성공 체험의 크기가 더이상 시스템을 개선하지 않고
(49)남버려서아
(50)2000년의 방식으로 매레이 블 도 역시…니지먼트도
(51)음악
(52)20가년개선 못함으로써까이
(53)2010년 정도를 경계선으로 크게 한국과 상황이 역전되었어요달라졌다고
(54)한국은 2010년대부터 확 세계에서 벌수 있게 되고/ 그렇 / 일죠
(55)은못벌어
일본 아이돌 굴리는 수준보면 나같아도 한국 오고싶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