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② 매일신문
(2)주호민 논란 첩첩산중…학교 측에 ‘아
(3)는 성교육 강사’ 섭외 요청까지
(4)입력 2023.07.30. 오전 7:26
(5)김봄이 기자
(6)(1) 가가 ⑤
(7)웹툰 작가 주호민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웹툰 작가 주호민이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아들의 담당 특
(2)수교사를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하는 과정에서 교권 침해가있었다는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주씨 부부가 자신이알고 있는 성교육 강사를 섭외해달라는 요청을 학교에 한것으로 알려졌다.
(3)최근 온라인상에서 주씨 부부로부터 고소를 당한 특수교사A씨의 탄원서 요청문이 공개됐다.
(4)먼저 A씨는 지난해 9월 5일 주씨의 아들이 통합 학급 수업도중 여자 아이 앞에서 바지를 내렸고, 이로 인해 여자 아이가 큰 심리적 충격을 받고 학교에 오는 것이 무섭다고 하며 분리조치를 원한 학교폭력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A씨는 “15일엔 개별화교육지원팀 협의회를 통해 통합 시
(2)간 조율, 성교육 등 해결방안을 마련했다. 19일 담임선생님으로부터 학생의 부모와 통화 중 아동학대 정황(녹음기를가방에 넣어 보냈음)이 포착됐다는 말을 전달받았다. 21일경찰 통보호 고소 사실을 알게 됐다”라고 전했다.
(3)이어 “(주씨 아들이) 통합 학급에서 다시 수업을 할 수 있는시점은 성교육 실시 후로 정하는 방안을 제시해 전교생 성교육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외부 강사와의 조율도 모두 제가 했다”라고 밝혔다.
(4)그러면서 이 과정에서 주씨 부부가 성교육 강사를 특정해요청했다고 주장했다.
(5)A씨는 “이 성교육 진행에서도 학부모님은 본인이 알고 있는 성교육 강사로 해 달라고 요청을 해서 다시 2학년 학생들만은 이 학생 학부모님이 원하는 성교육 강사로 섭외해교육이 이뤄지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6)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가해자 부모가 염치도 없다” “본인들 마음대로 다 할 거면 학교는 왜 보내나” “평소에 얼마나갑질을 했으면 저런 요청을 교사가 받아들였냐” 등 주씨 부부가 ‘갑질’을 한 것이라며 부정적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가해자인 자기 아들 때문에 전교생이 성교육을 받게 됐는데가해자 부모가 그 성교육을 할 교사를 지정하는 게 말이 되나? 방송에서는 선한 이미지를 연출하더니 참 몹쓸 인간이네. 설리번 선생님은 월급 다 깎이고 일도 못 나가고 제자를학대한 아동학대범으로 몰려서 얼마나 원통하실까? 너무 슬프다.
(2)가해자부모가 섭외하는 성교육강사라니요 학교가 주호민씨
(3)유명세와 재력 갑질에 휘둘린게맞나보네요.
가해자측이 지정한 성교육교사라니
반대라면 모르겠는데
피해 아동 학부모는 어떻게 생각했을까요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