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embed/oybbp_w9CX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리포트 ▶
(2)대표적 보수단체인 자유총연맹 창립 기념식에 현직 대통령으론 24년 만에 참석한 윤석열 대통령.
(3)전임 정권 시절 대한민국의 자유가 치명적으로 흔들렸다고 말하면서, 문재인 정부와 야권을’반국가세력’이라고 적시했습니다.
(4)[윤석열 대통령] “반국가세력들은 핵 무장을 고도화하는 북한 공산집단에 대하여 유엔안보리 제재를 풀어달라고 읍소하고..”
(5)’북한이 다시 침략해오면 유엔사와 그 전력이 자동적으로 작동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종전선언을 합창했다며 비판의 강도를 적나라하게 높였습니다.
(6)[윤석열 대통령] “우리를 침략하려는 적의 선의를 믿어야 한다는 허황된 가짜평화 주장이었습니다.”
(7)후쿠시마 오염수 문제를 집중 부각하는 야당의 입장을 괴담으로 규정한 국민의힘 주장에 힘을 싣는 듯 야당을 국가 정체성을 부정하는 세력이라고 날을 세웠습니다.
(8)[윤석열 대통령] “허위 선동과 조작 그리고 가짜뉴스와 괴담으로 자유 대한민국을 흔들고 위협하며 국가 정체성을 부정하는 세력들이..”
(9)오후에 열린 국가재정전략회의에서도 전 정권의 무분별한 방만 재정으로 나라 빚이 크게 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주 선 씨게 넘었네…….
국제쫄보가 어떻게 수습하려고 이렇게 선 씨게 넘냐???????????
아주 논산 구족의 모가지를 다 거는구나
같잖은 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