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아침마당 출연해서 가족사 고백한 박서진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박서진 “두 달 간격으로 형 2명 사
(2)망…웃음 잃었다” 가족사 고백
(3)입력 2023.06.13. 오후 3:57
(4)(1) 가가 ⑤
(5)가수 김혜연, 박서진이 노래는 삶을 싣고!
(6)두 달 간격으로 먼저 떠난 두 힘을 대신해 여부 아버지를 [9]
(7)[서울=뉴시스]KBS 1TV ‘아침마당’ 방송화면 2023.06.13.
(8)(사진= KBS 1TV ‘아침마당’ 캡처) photo 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9)[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가슴 아픈 가족사를 고백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13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박서진, 가수 김혜연이 출연했다.
(2)이날 박서진은 ‘두 달 간격으로 먼저 떠난 두 형을 대신해 어부 아버지를 돕다’라는 주제로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다.
(3)박서진은 “형이 있었다. 큰 형은 갑상선암으로 하늘의 별이 되고, 작은 형은 만성 신부전증으로 투병하다가 세상을 떠났다. 두 달 간격으로 일어난 일이라 부모님 두 분 다 큰 충격을 받으셨고 앓고 계셨던 병이악화됐다”고 밝혔다.
(4)이어 그는 “그렇게 저는 다니던 학교를 중퇴하고 아버지를 도와 배를 탔다. 예전에 형들이 살아있었을 때는 바닷가에서 고기도 자주 구워 먹고 했는데 형들이가고 나니까 14년이 됐는데도 그런 적이 없다. 웃음이 사라졌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5)이야기를 듣던 이광기는 “큰 상처를 받으면 사실 감당하기 쉽지가 않다. 이같은 어려움 속에서도 꿋꿋하게 일어나 결국 멋진 가수가 됐다. 똑같은 어려움을겪는 많은 분에게 희망이 될 것”이라고 위로를 건넸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화요일은밤이좋아영광의 진wy박서진 신곡은?
(2)이제는 별이 된 형들에게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