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하자처리가 신속하지 못하면 받는 선물.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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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그동안 하자처리가 신속하지 못했다며, 부영에서
(2)전 세대에 참치 선물을 하네요
(3)관리사무실 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4)건강을 담은 마음
(5)10 대한민국명장치
(6)대한민국대표참치
(7)대한민국 대표
(8)리챔 동원참치
(9)200g,500km) 프레스템(식육통조림(일균제품)Original-200g(533kcal(프레스턴 (식육통조림 멸균제품)
(10)200g(588kcal)/프레스템(식육통조림/열제
(11)200g(583kcal) 프레스햄(식육통조림/멸균제는
(12)파지압이 전쟁
(13)짜지않아 건강
(14)대한민국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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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존경하는 부영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그동안 하자보수를 신속처리하지 못했던 점을 입주민 여러분께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아래조건으로 개선하겠사오니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3)1. 하자 접수방법을 개인접수에서 관리소장 확인접수로 변경 시행합니다.
(4)1) 지금까지 고객센터 (1으로 접수하였던 것을 폐지하고 입주민께서 관리소에
(5)전화 또는 내방하여 접수하여 주시면 관리소장이 확인 후 접수하겠습니다.
(6)2) 관리소에서는 하자 현장을 확인하고 1 즉각 조치 가능 건은 관리소에서 현장 조치하고② 전문인력 필요 건은 업체 인원과 함께 방문하여 조치하겠습니다.
(7)2. 하자 유형별 보수일정 계획입니다.
(8)1) 접수 당일 처리 원칙 항목
(9)전등(조명기구 일체), 홈오토, 인터폰내용 스위치 콘센트 감지기, 스피커, 누전차단기디지털도어록 등하수구/씽크대 막힘 공사수도꼭지 등 수전류
(10)몸업 등 욕실내 각종 악세서리 등
(11)※ 단, 소모품 등의 교체 또는 부주의 파손 등은 당사자 책임으로 처리할 것입니다.
(12)2) 그 밖의 모든 공종에 대해서는 7일 이내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3)3) 하자확인 및 보수를 위해 방문하는 관리소 직원 또는 업체 관계자들의 방문약속이잘 이행되도록 입주민 여러분의 협조를 바랍니다.
(14)3. 하자 선별 종결 확인입니다.
(15)1) 관리소장이 하자 유형에 따른 책임소재를 확인하여 결정할 것입니다.
(16)2) 하자보수 완료는 취급직원과 입주민 확인 서명 후 전산등록으로 종결됩니다.
(17)앞으로는 신속한 하자처리로 입주민을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18)소품 드리며, 감사합니다. 끝.

전 세대한테 줬네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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