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부활하고 있는 일본 문화상품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여전히 ‘기울어진 운동장’
(2)정수학습자
(3)EVENT 찹스
(4)일본 맥주기업, 국내 신제품 한정 출시…곳곳서 품귀
(5)신승범 롯데마트 서울역점 파트장
(6)600캔이 다 소진됐고요. 지금 4일 동안 판매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고,
(7)(재입고) 전화 문의도 많으시고,
(8)일본산 비중(%)
(9)자료: 관세청2019년2020년2021년2022년
(10)1분기 수입차 판매 순위
(11)1위BMW
(12)2위벤츠
(13)3위아우디
(14)볼보4위
(15)5위렉서스
(16)자료: 한국수입자동차협회
(17)오늘 이슈
(18)영상출처:아사히 유튜브
(19)’아사히수퍼드라이 생맥주’캔
(20)출시하자마자 품귀 현상’
(21)5개 ORD #
(22)세븐일레점, 아사히수퍼드라이 맥주
(23)판매 1위
(24)X 성공권
(25)X 항공권
(26)중국 기차표
(27)(서울(SEL)
(28)보내는 세어린이(만 2~13세
(29)● 최처가 확인을 위해 정확한 접습이 인류 수출 신학하세요
(30)최저가 항공 미 사이
(31)일본 여행 급증,
(32)국내 도착
(33)이번주 항공권 평균 예약률 90% 넘어
(34)도쿄 교사와 오거나
(35)메트로파크 호텔 Motos
(36)방일 한국인 수 (단위: 명)
(37)일본 전체 외국인 방문객의
(38)2023년
(39)자료: 일본정부관광국UNTO)
(40)가지 않습니다’
(41)사지 않습니다”
(42)’자취 감춘 ‘NO재팬’유니클로 입고 일본여행 간다
(43)ㅁ ‘스즈메의 문단속’ 관객 434만 명… 슬램덩크’ 추월 눈앞
(44)국내 개봉 영화 흥행 TOP 10
(45)스즈메의 문단속|500만7,212명
(46)더 퍼스트 슬램덩크455만6,481명
(47)172만1,111명
(48)155만1,129명142만1,251명0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49)83만1,24명장화신은 고양이2
(50)75만6,356명
(51)66만4,146명
(52)63만5,320명
(53)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마53만5을로,969명
(54)※ 자료 출처: 한국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55)1~4월해올
(56)대일본 무역수지
(57)자료 산업통상자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