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폭탄 선언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김만배 “남욱이 ‘이재명에게 돈 줬다고 진술좀 맞춰달라’고 회유했다” 폭탄 선언
(2)김민배 폭탄증언
(3)남욱의 회유 있었다
(4)“동생들 좀 살려달라
(5)이재명에 돈줬다고진술 맞춰달라”
(6)*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의 재판에서 검찰이 중요참고인들에게 “이재명에게 돈 줬다”는 취지로 허위자백을 강요한 정황들이 나왔는데 언론들이 도통 보도를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리포액트>에서라도 이렇게 글을 쓰니 많은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지난 4월20일 김만배씨는 재판에 출석해 남욱에게 들
(2)은 이야기를 증언합니다. 핵심은 이겁니다. 남욱이 김만배에게 “이재명에게 돈 줬다’는 취지로 말좀 해달라. 나랑 유동규는 그렇게 검찰에 진술 다 했다. (만배)형님도 제발 우리처럼 진술해달라. 검찰이 위례 수사건으로 세게 들어온다. 동생들 다 죽게 생겼다”고요.김만배는 그러나 “사실만을 말하겠다”며 제안을 거절합니다.
(3)어마어마한 증언 아닙니까? 재판 취재를 다들 하고 있을텐데 왜 기자들이 이 부분을 듣고 놀라지 않는 것인지 의문입니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각종 수사를 진두지휘 하고 있는 엄희준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1부장이 또다른 조작 사건을 일으키고 있는 정황입니다. 엄희준 검사는 한명숙 사건 재판 때도 무려 11명이상의 재소자들에게 접근해 허위자백을 유도하려다가 대검 감찰팀에 들켜서 수사받기 직전까지 갔다가윤석열 당시 검찰총장이 무마시켜줘서 어떤 처벌도받지 않았던 자입니다.

벌레 새끼들 왜 자꾸 지워…

형 힘들게…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