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자동차 우선 한국사회
(2)한국에서는 횡단보도가 없는 곳에서 보행자가 사고에 맞으면 책임은 보행자 측에 일어난다. 「어느쪽에 책임이있는가」라고 하는 것은 생각하지 않더라도, 청신호로 횡단 보도를 건널 때도 반드시 좌우를 보고 나서 와 주세요.한국에서는 교통 규칙 관계 없이 돌진하는 차가 자주 있습니다.
(3)한국 사고수
(4)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한국의 교통사고건수는 단단한 1위입니다. 연간 사망자 수는 일본의 약 2배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일본인임에 자부심을 느낀다
(2)교통 매너의 쓸모 없는 견본의 표본과 같은 상태.
(3)안에 있는 것이 나오지 않으면 다음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단순
(4)한 일이 왜 생각할 수 없다?
(5)이 시대가 되어도…
(6)자동차 운전이 가장 지적 수준이 나오는 곳이야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3깜빡이를 내지 않는 차가 많다
(2)한국에서는, 유감스럽게도, 깜박이를 내지 않고 차선 변경이나 진로 변경을 하는 차가 꽤 많습니다.
(3)그 이유로, 깜박이를 내도 주위의 차가 길을 양보하지 않고, 되돌아가서 그것을 방해하려는 차도있기 때문이라는 심리가 작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4)한국은 운전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5)일본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운전이 거칠습니다.
(6)속도는 빠르고, 운전은 거칠기 때문에, 사고가 날 수도 있고, 몸의
(7)안전을 위해 하지 않는 것이 무난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8)인천~서울까지 택시로 갔는데, 체감해 본 적 없는 스피드&충돌아슬아슬하게 몇 번이나 반복해서 도착.
(9)죽을 줄 알았어요.
(10)일반적으로 달리는 차도 상당한 속도의 사람도 있습니다.
(11)술꾼 바가본 씨
(12)안녕하세요.
(13)한국에서 스스로 운전 경험은 없지만, 당시 서울에 거주하는 지인
(14)과 실제로 차로 이동은 있습니다.
(15)그 상황을 떠올리면, 200% 추천하지 않습니다.
(16)그는 유럽인이지만, 일본의 주재 시대에는 부담없이 운전했지만,
(17)서울에서는 최대한 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