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美 텍사스 총기 난사 사건으로 한인 가족 3명 사망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6일(현지시각) 텍사스 총기난사 현장서 경찰이 총격범을 진압한
(2)뒤 한 소녀가 달려나오고 있다. 로이터 연합뉴스
(3)텍사스주 복수의 한인회를 포함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전날 앨런시의 한 아웃렛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로 한인조모(38), 강모(36)씨 부부가 숨지고, 이들의 아들 조모(3)군이 사망했다.
(4)첫째인 조모(5)군 역시 총격을 당해 현재 중태인 것으로알려졌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조씨 가족을 아는 한인 관계자 등에 따르면 조씨 가족은
(2)전날 오후 생일파티를 위해 아웃렛을 찾았다가 사고를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3)조씨는 댈러스 지역에서 활동 중인 변호사이며, 아내 강씨는 댈러스의 한 종합병원에서 치과의사로 일한 것으로알려졌다.
(4)월스트리트저널(WSJ) 등 외신이 이번 사건이 백인 우월주의와 관련이 있을 가능성을 조사 중이라고 전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인 가족이 피해자로 드러나면서 파장이예상된다. 인종주의자가 유색인종을 타깃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 아니냐는 것이다.
(5)외신은 총격범의 신원을 38세 남성 마우리시오 가르시아라고 밝혔다. CNN은 총격범이 검은색 방탄복을 입었고,가슴에 둘러맨 장비에 여분의 탄창을 여러 개 장착하고있는 것으로 보였다고 전했다.
(6)현지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30분쯤 댈러스 외곽소도시 앨런의 아웃렛 매장에서 가르시아가 저지른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해 현장에서 6명이 숨졌다. 총격으로 부상을 입은 9명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고 이 가운데 2명이 사망하고 7명이 수술 등 치료를 받고 있다.

ㅠ.ㅠ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